Sunday 4 March 2018

일 무역 forex 살아있는 검토


데이 트레이딩 Forex Live & # 8211; 프로 Forex 전략을 무역하는 것을 배우십시오.


최근 Forex 설정.


거래를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 # 8211; 369 % 복합 이득.


이 비디오에서는 2017 년 2 월부터 모든 거래를 해독합니다. DTFL의 모든 회원은 원하는 경우 일일 시장 미리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내는 수익성있는 트레이딩에 필수적입니다 & # 8211; 2017 년 1 월 거래 결과.


2017 년 1 월까지 총 혼합 이익 : + 340 % 인내심을 유지하는 것이 성공적인 외환 거래자가되는 열쇠입니다. 거래에서 결코 균등하게 분배되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상인이 무너지면 어떻게 처리 할 것인가? & # 8211; 11 월 & # 038; 2016 년 12 월 결과.


모든 상인들이 극복해야 할 가장 어려운 장애물 중 하나는 무서운 하락입니다. 종종 하나 또는 두 개의 손실이 보복 무역, 거래,


리스크 비율에 대한 보상 이해 & # 8211; 2016 년 10 월 거래 결과.


우선이 동영상에 대해 사과해야합니다. 1080p로 제작하기 시작했으며 전에 새로운 설정을하기를 기다리고 싶었습니다.


2016 년 9 월 & # 8211; DTFL 데이 트레이딩 전략 결과.


2016 년 9 월은 EUR / USD 및 GBP / USD 거래의 Break Even 월이었습니다. 2016 년 8 월에 우리는있었습니다.


생활을위한 거래의 흥망 성쇠를 처리하는 방법 & # 8211; 2016 년 8 월 검토.


풀 타임 외환 거래자가되는 가장 어려운 측면 중 하나는 부침을 다루고 있습니다.


오버 거래 중지! 2016 년 7 월 월말 검토.


소매 forex 상인을 괴롭히는 경향이있는 일반적인 지역의 한개는 over-trading이다. 그런 말로 a.


데이 트레이딩 외환 시장 조작 & # 8211; 2016 년 6 월 결과.


은행 트레이딩 전략을 배우고 생방송 트레이닝 룸에 참여하고 생존자 채팅에 액세스하고 평생을 원합니다.


어떻게 일 무역 Forex에 & # 8211; 2016 년 5 월 Forex 거래 결과.


오늘 일찍 나는 이제 막 새로운 회원이되어서 나를 빨아 들인 모든 외환 사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직 수익이 나지 않습니까? 1 전략으로 외환 거래를 단순화하십시오.


은행 거래 전략을 배우고 실시간 교육실에 참여하고 라이브 멤버 채팅에 액세스하고 평생 지원을 원하십니까?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이것은 12 개월 연속입니다.


데이 트레이딩 Forex Live & # 8211; 프로 Forex 전략을 무역하는 것을 배우십시오.


거래를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 # 8211; 369 % 복합 이득.


이 비디오에서는 2017 년 2 월부터 모든 거래를 분석합니다. DTFL의 모든 회원은 당월 결과를 원할 경우 일일 시장 미리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자유로운쪽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는 연말까지 월말 리뷰에 익숙해 져야한다. 과정을 다시 설계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Forex Trapping Patterns & # 8211; 입장 기술.


Forex Market Reversals 전에 본 트래핑 패턴 인식하기이 비디오에서 나는 은행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촛불 패턴을 통해 내가 본 것을 보여줍니다.


아직도 유익한 상인이 아닌 3 가지 이유 & # 038; 솔루션.


이 사실을 읽는 대다수의 상인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낼 수 없다는 것은 부인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일부는 시장에서 몇 개월 동안 지속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지난 몇 년 동안 지속됩니다.


2015 년 3 월 26 일 EUR / USD에 라이브 런던 세션 트레이드.


트래핑 패턴과 볼륨을 사용하여 라이브 런던 세션 동안 찍은 EUR / USD 거래의 전체 중단 아래는 내가 취한 항목을 분해하는 비디오입니다.


2016 년 5 월 DTFL의 새로운 변경 사항 및 # 8211; 비디오.


회원 인 당신의 경우, 모든 것이 당신을 위해 동일하게 유지 될 것입니다. 자유 시장 논평을 읽는 사람들은 아래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 스터링.


FxLiveDayTrading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FxLiveDayTrading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제라드 (Gerard)는 자신이하는 일에 매우 능숙하며 자신의 거래 실이 매우 유용하고 유익하다는 것을 추천합니다!


방금 12 월에이 방에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위대한 교사는 결과가 매우 일치합니다. 그것은 입학의 댓가로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FxLiveDayTrading을 통해 Forex Market을 배우고 거래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수년간 FxLiveDayTrading의 추종자였으며 내가받은 정보는 전문가의 전문 정보입니다. BT Trader가 시장에서 무엇을 찾을지를 알고 있다는 것을 증명 된 시간이 더 많습니다. 그는 복잡한 차트 작성이나 EA Crap 작업을하지 않고도 간단하게 유지합니다. 이것은 24/5 베이비 시팅 룸이 아니지만, 간단한 지시 사항을 따르고 인내심을 가질 수 있다면 계정 전반에 pips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제라드는 훌륭한 연기를 가지고 있으며 항상 자신의 카툰에 계류 중이다. 그는 그가하는 일에 대해 세심하고 열정적입니다.


나는 약 4 개월 동안 지금 회원이었고 그들의 Forex 신호에 매우 만족합니다. 나는 현재 BT와 함께 한 번의 훈련에서 하나를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훈련은 예외적입니다. 그는 나와 함께 매우 유익하고 인내심이 강하다.


서로를 돕는 상인들의 위대한 공동체. 2011 년부터 주변에 왔습니다. 아주 좋은 교육! 그들의 서비스와 함께 큰 결과.


저는 1 년 이상 fxlivedaytrading으로 일해 왔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정직하며 열심히 일합니다. 나는 그들의 직업 윤리와 성공 때문에 그들을 부러워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확신한다. 그래서 나는 아마도 이것이 왜 나쁜 소식을하는 이유라고 느낀다. 나는 왜 이것이 내가 수년 동안 찾은 후에 발견 한 최고의 Forex 교육 학습 웹 사이트인지 직접 보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라이어스입니다. 나는 당신의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말했습니다. 1 일부터 신호 서비스가 SCAM이고 무작위로 시장 조사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왜 내가 당신의 신호를 팔고 있다고 말하는 겁니까? 그리고 어떤 집세.


아주 나쁜 신호 서비스 품질. 그들은 무작위 신호를 보내고 행운이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10 일 동안 거기에 있었고 그 정도면 충분했습니다. 그것은 불행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전문적인 서비스가 아니 었습니다. 그들과 함께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나쁜 성과에 동의하고 다음 달 서비스에 대해 50 % 할인을 제안했고, 동의하지 않고 전액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내가 부정직하며 무료로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에게서 멀리 떨어져있어 라.


내용 : 친애하는 주리,


나는 이것을 쓸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해야한다. 나는 내 스카이프를 열어 놓았고 어느 날 FXDaytrading 스카이프 그룹에 초대 받았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DayTradingForexLive (Sterling Suhr)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DayTradingForexLive (Sterling Suhr)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 스털링은 GBPUSD & amp;를 다루지 만 전략은 여러 다른 쌍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포럼에서 EURUSD. 그러나 그는 라이브 룸이나 전자 메일 등을 통해 다른 쌍의 질문에 대해 개방적입니다.


- 성능 : 이것은 다양합니다! 거래하는 쌍 수 및 거래중인 세션 수에 따라.


- 간단히 말해서, 지난 6 개월간의 실적은 다양한 페어를 매월 평균 6 %에서 15 %까지 다양하게 변화 시켰습니다. 나 자신을 위해 바쁜 거의 비 무역 달에 가장 낮은 것 4 %.


- RR 비율은 2 : 1입니다. ------ 4 %의 이익을 위해 2 %의 손실. 이렇게하면 좋은 수익을 보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 거래는 15 분 차트에서 수행되지만 다른 차트에서도 작동 할 것으로 추측됩니다.


- 뉴욕과 런던 세션에서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DTFL Pro는 항목에 대해 원하는 규칙을 이해하고 선택한 각 거래 하루 / 밤 전에 프로그래밍 / 레벨을 선택해야하는 반자동 EA입니다. 나는 아직 이것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두 세션을 모두 잡는 것이 시간대에 따라 어려울 수 있으므로 곧 사용할 예정입니다.


스털링이 가르치는 핵심은 빅 플레이어가 실제 의도 한 방향으로 이동하기 전에 가격을 다른쪽으로 밀어 냄으로써 유동성을 취할 때를 인식하는 방법입니다. 이 현상은 또한 주식과 선물 같은 다른 시장에서 일어납니다 - 단지 다른 플레이어들. 시장주기, 시장 세션, 높은 가능성이있는 지원 / 저항 조작 포인트, 거래 항목 및 거래를 이해해야하기 때문에 실제로 어떻게 들릴지는 간단합니다. 조치.


내 경험에 따라 유료 회원 서비스를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데일리 마켓 리뷰 (Daily Market Review)가 약 50 %의 정확성을 보여줬으며 진입 또는 마감 가격에 대한 명확한 지시를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이 포럼을 읽는 사람처럼 평범한 사람이라고 매일 말하고 싶다. 나는 시계를 펀치하고, 내 모기지를 지불하고, 다음 사람처럼 앞으로 나아 간다. 나는 거의 가치가 있지 않는 한 거의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평론을 게시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정직하고 겸손한 의견으로, Sterlings 웹 사이트를 검토하지 않으려 고 커다란 소동을 피할 것입니다.


훌륭한 서비스. 스털링은 그가하는 일에 전념합니다. 그 남자는 회원들에 대한 평론을 매일한다. Hes는 오랫동안 거래 해 왔으며 자신이하는 일에 대해 매우 열정적입니다. 그는 매일 eur 및 gbp에 대한 확실한 진입 기회를 제공합니다. 많은 교육. 안전하게 들어갈 때를 포함하여 그의 계단과 시스템을 따라 가면 잘 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때로는 레벨에 맞을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보통 때 적절한 위험 관리를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자신의 시스템을 가르치기위한 훌륭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생 회원 가격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매주 2 회의 라이브 교육 세션을 제공합니다. 나는이 시스템을 자신의 출품작과 함께 안전하기를 원하며 인내심을 갖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정을 늘릴 수있는 사람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이것은 스컬핑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진입시 DTFL 규칙을 준수해야하며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건배.


시도해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은행이 공식 보고서없이 외환을 조작 한 것은 의심 스럽습니다. 어쩌면 DTFL의 사람들은 좋은 보상으로 반 이상의 시간 동안 일하는 승리의 준비를 발견했을 것입니다 : 위험 비율과 성과는 중요한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그 선언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14 개월 만에 303 %의 수익을 냈지만 그러나. 비디오에서 DTFL PRO (소프트웨어)에 대한 증거를 보았습니다. 7 개월 동안 75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돈 환불 보증을 통해이 과정을 시험해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몇 년 전에 DTFL에 합류했고, 불행하게도 산만 해져서 바보 증명 거래 시스템에 대한 나의 탐색을 계속했다. 지금, 나는 훈련을보고 DTFL 전략을 배우는 것을 끝 마치고 7 년 만에 처음으로 나는 지금까지 거래 한 것보다 더 성공적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 2 년 동안 DTFL (Day trading Forex Live)에 대해 조사한 바 있습니다. 생계를 위해 거래하려면이 콘텐츠를 흡수해야합니다. 나는 "forex 교육"에 달러와 시간의 수천을 썼고, 당신이 현재의 시장 조건에서 성공하는 방법을 고려하면 그것은 시간 낭비였습니다. 기술, 근본적인 분석 및 모든 종류의 방법을 사용하여 거래하는 방법을 작은 재산으로 부과 할 수있는 많은 웹 사이트 및 장소가 있지만, 시장에서 우위를 배우지 않는 한 이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이것은 내가 DTFL에서 찾은 것입니다. 그리고 7 년간의 거래와 외환 시장 연구 끝에 스털링은 제가 믿을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 그의 의견, 정보 및 교육 .. 거기에 상어가 너무 많아서 낭비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시간과 돈은 제가 수년 동안 가지고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실제로 DTFL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약 3 년 동안 FX 거래를 해왔다.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기초에 대해 저에게 시장에 대해 가르쳐주지 않은 것을 가르쳐주는 동안 수많은 비싼 코스를 수강 했었습니다. 나는 약 18 개월 전에 DTFL에 대해 들었고 사이트를보고 나는 상식 접근법을 발견했다고 생각했다. DTFL 가입을 결정한 것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스털링은 상인들이 성공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것을 이해하고 상상할 수있는 것을 보여주는 월간 리뷰를 뒷받침하는 데 열렬한 자세를 보입니다. 회원이되어서부터 나는 유익한 상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의 시스템이 작동하고 나는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에게 DTFL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훌륭한 교육 서비스보다 더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가 아는 ​​바를 가르 칠뿐만 아니라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추천하는 사람, 책 중개인은 요법을 가르칩니다. 그가 찾을 수있는 평생 가입비를 낮게 지불하고 스털링이하는 모든 권장 사항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시장 가격보다 적음). 차라리 위대한 선생님의 마음에 들어 주시겠습니까? 선생님이 모델링하려고하는 사람들의 마음에 들지 않으십니까? 당신이 그의 서비스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나는 당신이 그렇게 강력히 권합니다) 당신은 그의 권고에 귀 기울여야합니다. 12 개월에서 18 개월 전에 DTFL에 합류했으며 스털링이 추천 한 다른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나는 그가 회원들을 염려하므로 그가 보낸 모든 것을 읽는다. 거래 세계로 들어가기를 원한다면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제가 지금까지 만들어 온 최고의 투자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한 다음 가입하십시오.


DTFL 과정은 시장 반전의 가능성이 높은 가격대에서 시장 진입을위한 매우 정확한 메커니즘을 가르칩니다. 그것은 입력을 확인하는 데 필요한 특정 양초 형성과 가격 행동 (지표 없음)을 기반으로하는 시스템입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