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시카고 곰 거래 옵션


2017 NFL Draft : Bears의 4 가지 트레이드 다운 옵션.


시카고 베어스 역사상 가장 실망스러운 시즌을 보낸 후, 제너럴 매니저 인 라이언 페이스 (Ryan Pace)는 FA에서 일하러 갔고, 자신감이있는 몇 명의 베테랑을 추가하여 베어스를 경쟁 플레이에 한 걸음 더 가까이 옮길 수있게 도와주었습니다.


프리 에이전시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드래프트를 통해 챔피언 쉽 명단이 만들어졌습니다.


Ryan Pace는 각 Bears FA 에이전트의 서명에 대해 언급했다.


베어스는 현재 많은 팀들이 갖고 싶어하는 자산 인 1 라운드에서 3 번째 픽을 쥐고 있습니다. 시카고에서 한 명 이상의 선수가 플레이 오프 경쟁자가되는 것을 막기 위해 1 라운드 중반까지 트레이딩을 시도하면 더 많은 픽업을 얻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팀 구축 결정이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 곰과 현실적인 무역 파트너가 될 수있는 4 개 팀이 있습니다.


이 기사처럼?


Bears Wire 뉴스 레터에 가입하여 매일 아침받은 편지함에서 주요 기사를 받으십시오.


가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당신은 좀 더 굉장한 눈을 뜨고 있습니다.


뭔가 잘못 됐어.


더 많은 곰 와이어.


정규 시즌.


BearsWire를 팔로우하십시오!


뉴스 레터.


가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좀 더 굉장히 잘게 될 것입니다.


2017 년 NFL 초안에 시카고 베어스에 대한 더 많은 트레이드 다운 아이디어.


시카고 베어스 (Chicago Bears)에 대한 옵션을 2017 NFL 드래프트에서 3 번째로 골라 내십시오.


라이언 페이스와 시카고 베어스의 오프 시즌은 매우 중요합니다. 페이스는 시즌을 앞두고 경쟁 할 수있는 기회를 대폭 개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자 공간과 초기 자본금으로 시카고 베어스는 시즌을 잘못 먹을 여유가 없습니다.


FA는 중요 할 것이지만 2017 NFL 드래프트는 올해의 가장 중요한 이벤트입니다. 곰은 초안을 통해 영향력있는 재능을 찾아야하는 재건 팀입니다.


첫 라운드에서 세 번째 선택으로 전체가 시작됩니다. 곰들이 프랜차이즈 쿼터백을 착륙시킬 것입니까? DeShone Kizer, Deshaun Watson 및 Mitch Trubisky와 같은 사람들이 이용 가능하지만, 이 클래스의 모든 쿼터백에 대한 심각한 의문점이 있습니다.


베어스는 방어적인 스터드를 볼 수도 있습니다. Jamal Adams, Marshon Lattimore 또는 Malik Hooker와 같은 수비가 뒷받침되는 방어 선방 세력 인 Jonathan Allen과 Solomon Thomas는 분명히 의미가 있습니다.


나는 Bears가 세 번째 전체 선택으로 쉽게 목표로 지정할 수있는 8 개의 이름을 방금 흔들어 보았습니다. 그것은 페이스와 회사가 트레이드 다운 옵션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는 것을 말해 준다. 3 위의 명백한 표적이 없다면, 베어 즈 (Bears)도 트레이드 다운을 할 것입니다. 여분의 드래프트 자본을 가져오고 여전히 같은 층에 플레이어를 상륙시키는 것은이 팀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우리는 벌써 시즌이 끝나기 전에 Bears의 몇 가지 트레이드 다운 옵션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것이 말하자면, 그것은 팀을위한 분명한 생각입니다, 저는 좀 더 살펴보고 싶습니다.


2017 년 NFL 초안에서 시카고 베어스에 대한 더 많은 트레이드 다운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프로 축구 토크 (Pro Football Talk)의 드래프트 픽 차트 (Pick Pick Chart)가 무역 가치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우리에게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줍니다.


베어스 & # 8217; 2017 년 Jay Cutler를 대체하는 7 가지 최상의 옵션.


시카고의 새로운 시대?


시카고 베어스 (Chicago Bears)는 2015 년 6-10 경기를 마친 뒤 시즌이 다가오고있다. 제이 커틀러 (Jay Cutler)는 올 해 라인업에 들어갔다. 그는 현장에있을 때 1 억 달러의 쿼터백처럼 뛰지 않는다. 커틀러는 2020 년까지 계약을 맺었지만, 베어스가 오프 시즌에 그를 잘라내거나 트레이드하면 밥 베어스가 명단에 올라있다면 베어스는 1600 만 달러가 아닌 2 백만 달러의 돈이 든다.


이점을 염두에두고, Bears는 시카고의 Cutler 시대를 끝내고 2017 년에 새로운 쿼터백으로 옮길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무료 대행사는 많지 않지만 초안이나 via에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무역. 다음 시즌에 커틀러를 교체 할 7 명의 후보가 베어스의 선발 투수입니다.


Colin Kaepernick.


49ers가 Colin Kaepernick과 2017 년에 $ 19.37 million의 모자를 기록 할 가능성은 적다. 그들은 오프 시즌에 듀얼 위협 쿼터백과의 관계를 끊을 것이고 칩 켈리가 자신의 선수를 신시내기위한 문을 열어 줄 것이다. 아마도 DeShone Kizer 나 Deshaun Watson 같은 신인 선수 일 것이다. 이 시나리오에서 Kaepernick은 그가 선택한 팀과 계약을 체결 할 수있는 자유 계약 선수가되었습니다.


베어스는 쿼터백에서 새로운 스타터를 찾고있는 팀 중 하나 일 수도있다. 그는 지난 달에 크게 향상되어 8 회 터치 다운과 2 회의 차단으로 게임 당 278 야드를 던졌습니다. 시카고보다 끔찍한 캐스트를 가진 팀에서 그 숫자는 상당히 견고합니다. 물론, 그의 요구하는 가격이 가장 큰 요인 일 것이고, 그가 시즌을 마감하는 방법에 달려있다.


케이스 키넘.


자레드 고프 (Jared Goff)는 미래의 램 (Rams) 선발 투수입니다. 그가 얼마나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그들은 Case Keenum으로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즉, LA에있는 이전 휴스턴 쿼터백을위한 장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이번 시즌이 끝난 후 FA가 될 것이며, 이번 시즌에만 $ 3.6M (3 백 6 십만 달러)를 벌었다고 생각하면, 오프 시즌에는 그의 요구하는 가격이 상대적으로 낮을 것이다. Cutler가 Keenum과 같은 인물과 같은 위치에서 다운 그레이드하도록 허락하는 곰들을 상상하기는 어렵지만, Keenum은 급여 제한에 대해 염려한다면 2018 년까지 다리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Trevor Siemian.


브론 코는 팬실톤 린치 (Paxton Lynch)를 윙윙 거리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Trevor Siemian은 이번 시즌 그를 잡아 먹었지 만, 1 년의 학습 후 2017 년에는 그렇게 쉬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2 시즌 벤치에서 1 라운드 픽을 유지하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린치가 Siemian을 이상한 남자로 남겨두고 내년 시즌에 좋은 결과를 낼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한다. John Elway는 Bears와 같은 팀과 Siemian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Bears는 모자를 잘 관리 할 수있는 훌륭한 스타터를 찾고 있습니다.


시카고의 Siemian에 도착할 수있는 다른 가능한 경로는 Denver가 Tony Romo와 거래하는 경우입니다. 그렇게 될 경우 Romo는 분명히 Lynch와 함께 백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Broncos는 Siemian의 출발을위한 문을 열어 3 쿼터백을 지키지 않을 것입니다.


카우보이가 오프 시즌에 토니 Romo와 함께 할 것인가? 음, 그것은 정규 시즌의 다음 5 주간에 달려 있으며, 피할 수없는 플레이 오프가 진행됩니다. Dak Prescott이 어떻게 든 붕괴 될 경우 (그렇지 않을 경우) 또는 연속 5 경기를 패할 경우, 카우보이는 포스트 시즌을 위해 Romo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럴 가능성은 없지만 Jerry Jones와는 다른 어떤 것도 가능합니다. 그것은 달라스가 Romo를 붙잡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 일 것입니다. Cowboys가 Romo를이 오프 시즌 다른 곳에서 거래하는 것이 가능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Bears는 적합 할 수 있습니다.


Romo는 어떤 팀과도 거래를해야하기 때문에 Bears는 미리 자신의 명단을 강화해야합니다. Alshon Jeffery가 결석 한 선수단은 베테랑 쿼터백을 유치하지 않습니다. 곰이 Romo를 착륙 시키면 NFC North에 즉시 경쟁자가 될 것입니다. 그들이 슈퍼 볼을 놓고 경쟁 할 지 여부는 의문의 여지가 있지만 Romo가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초안에 따르면 1 라운드에서 쿼터백을 찾을 수 있었지만 여전히 성공했습니다. Dak Prescott, Derek Carr, Russell Wilson (웃지 마세요) Cody Kessler는 브라운이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모두 분명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곰들은 시즌이 끝나고 10 번째 픽을 뽑을 확률이 높습니다. 첫 라운드에는 그다지 좋지 않지만 두 번째와 세 번째 라운드에는 엄청납니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 브래드 카야 (Brad Kaaya), 세 번째로 오클라호마 주 (州)의 메이슨 루돌프 (Mason Rudolph)와 같은 사람을 잠재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쿼터백에서 1 라운더를 쓰고 싶다면 미치 Trubisky 나 Deshaun Watson 같은 사람이 적합 할 수 있습니다. NFL 준비가 된 선수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베어스는 젊은 쿼터백으로 미래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지미 갈로 폴로.


이것은 애국자들이 Jimmy Garoppolo와 거래 할 수 있다는 생각에 힌트를 둡니다. 톰 브래디 (Tom Brady)는 경기 둔화 조짐을 보이지 않았으며 그의 계약은 애국자들에게 조금이라도 핸디캡을주지 않는다. 그는 이번 시즌 쿼터백 중 18 위에 올랐으며 ($ 1376 만), 2018 년까지 2 천 2 백만 달러로 급증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Garoppolo 's는 아주 작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Brady가하는 쿼터백에서 같은 확실성을 가져 오지 않는다.


갈로폴로를 상륙 시키려면 적어도 2 라운드 픽을 쳐야한다. 그런 다음 장기 계약을해야하지만 Brock Osweiler가 얻은 계약과 비슷한 계약이 될 수 있습니다. 4 년 7200 만 달러는 절반이 보장됩니다. 그것은 프랜차이즈를 바꾸는 잠재력을 가진 쿼터백에게는 끔찍한 계약이 아닐 것이다. 빌 베리 틱 (Bill Belichick)이 브래디 (Brady)의 상속인과 함께 할 의사가 있다면, 베어 즈 (Bears)는 애국자와 거래하기 위해 개방해야한다.


브라이언 호 이어.


Bears는 이번 시즌 5 경기에서 Brian Hoyer를 시작했습니다. 그 5 개 중, 그는 단 한 번의 게임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승리와 손실을 넘어서, 호이어가 실제로 견고한 쿼터백 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5 번의 선발 등판 평균 673 %를 기록했다. 놀랍게도 Jay Cutler는 300 년 이상의 패스 야드로 4 연패를 기록한 적이 없었습니다. 그는 한 달 만에 무언가를 성취했습니다.


곰이 Cutler와 관계를 끊으면 Hoyer가 1 위 옵션이되어야합니다. 그는 탁월한 쿼터백이 아니지만 공개 시장에서 1 천 8 백만 달러를 요구할 사람도 아닙니다. 그는 올 시즌 200 만 달러를 벌어 들인 후 2017 년에 FA가 될 것이며 이는 그의 가격표가 베어스가 감당할 수있는 것임을 의미한다. Hoyer와 800 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하면 2017 년 커틀러의 1 천 6 백만 달러짜리 뚜껑을 비교할 때 유명 인사와 계약을 맺고 나머지 명단을 재구성 할 수있는 문을 열게된다.


STATS가 제공하는 통계 정보.


© 2017 Fox Sports Interactive Media, LLC. 판권 소유.


이 웹 사이트 (일부 및 모든 부품 및 구성 요소 포함)의 사용은 본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수락 함을 의미합니다.


시카고 베어스는 3 번 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 베어스는 올해 드래프트에서 3 위를 차지했다. 베어스의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요구 사항은 쿼터백, 안전 및 코너백입니다. Jonathan Allen은 컨센서스 상위 3 위의 재능이었고 컨센서스 상위 5 위 코너 백이 없었으므로 드래프트에서 Defensive End는 cornerback으로 간주되었습니다.


Myles Garret이 전반적으로 1 위를 차지하는 것은 거의 자물쇠입니다. 2 위를 기록한 49ers는 UNC에서 Mitch Trubisky를 가져 와서 쿼터백 포지션을 처리 할 수 ​​있거나 Alabama Crimson Tide 수비수 인 Jonathan Allen을 영입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rubisky 또는 Allen은 Bear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 위치는 Bears의 필요성이며 LSU의 Jamaal Adams가 고려 중입니다.


필수 신용 : Jasen Vinlove-USA 오늘 스포츠.


후보자들.


조나단 알렌 - 수비가 끝났습니다.


세 선수 사이에, Allen은 컨센서스 상위 3 명의 재능이지만, Bears에게 필요한 자리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Allen은 알라바마의 수비를 결정 지었다. 시즌 내내 스피드와 파워의 강력한 조화를 보였다. 장기간 Allen과 작년 1 라운드 픽 인 Leonard Floyd는 강력한 패스 러시 듀오를 형성 할 수있었습니다. Allen의 주된 관심사는 이미 두 번의 어깨 수술을 받았기 때문에 그의 건강입니다. 베어스는 3 번 앨런 (Allen) 복용을 고려할 것이나, 그의 위치가 필요 없으며 이전의 부상 기록에 비추어 베어스는 더 나은 거래를 할 수있을 것이다.


자말 아담스 & # 8211; 안전.


Jamaal Adams는 Bears의 필요성을 채우며 상위 5 명의 재능입니다. 아담스는 안전과 같은 건설과 실행을 방어에 강한 본능을 표시합니다. 그는 시즌 동안 영역 커버리지와 쉐도우 링 타이트 엔드에서 솔리드 커버 리지 스킬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NFL 팀은 안전 위치에서 3 번 픽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베어스는 그가 필요로하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아담스를 데려가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3 대 재능이 아니기 때문에 팀을위한 장기적인 가치를 제공 할 것입니다.


미치 Trubisky & # 8211; 쿼터백.


Trubisky는 NFL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한 시즌 내내 시동기로 정확성을 보였습니다. 전반적으로, 그가 49ers 또는 3 번 곰에 의해 2 위를 차지하게 된 이유는 그가 올해의 드래프트에서 가장 좋은 쿼터백으로 그를 사랑하고, 팀이 매년 해낸 것처럼 도달하기로 결정한 경우입니다. Bears는 그에게 다가 가서 그 물건을 교환하지 않는 것이 더 낫습니다.


곰들이 가져갈 수있는 것.


NFL 드래프트 픽업 값 차트에 따르면 3 번 픽은 2200 포인트의 가치가 있습니다. 미래의 추천을 제공함으로써 팀이 항상 초과 지불하고 종종 제공 할 금액에 대해 합리적인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NFL 팀은 곰에게 2017 년과 2018 년에 대해 1 위, 2 위, 3 위 라운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곰은 잠재적으로 4 ~ 6 개 추천을받을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필요성의 위치에 맞는 상위 3 명의 재능이 없기 때문에, Bears는 3 번 선택을 왕의 몸값으로 교환해야합니다. 그들이 트레이드를하지 않는다면 Jonathan Allen과 Jamaal Adams가 이상적인 후보자가 될 것입니다. Mitch Trubisky는 위험 부담이 너무 커서 3 번픽 전체를 뽑을 가치가 없습니다.


시카고 베어스 (Chicago Bears)에 대한 새로운 기사가 ​​출판 될 때마다 수신하고 싶다면 알림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Muhammad Ameen Patel 정보


시카고 교외 지역에서 자랐다. 일리노이 대학 교육. 현재 시카고 베어스, 시카고 불스, 일리노이 농구, 일리노이 풋볼을 다루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