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피델리티 직원 스톡 옵션


주식 옵션 정보.


종업원 보상 플랜의 일부로 스톡 옵션.


고용주는 보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이 제공하는 기회를 신중하게 관리하면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거나 재무 상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소유권 문화를 만드는 데 도움을줍니다.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을 발행하는 회사는 실질적으로 회사의 일부를 소유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스톡 옵션을 부여받은 종업원은 회사 주식의 실적에 기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원의 성과 향상은 회사의 수익성에 반영 될 수 있으며, 이는 회사의 주식 가격에 영향을 미친다.


또한 주식 옵션은 앞으로 일정 간격으로 가득되는 정기 일정으로 부여되기 때문에 스톡 옵션은 회사에 대한 직원의 관심을 높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스톡 옵션.


팁 : 계획 규칙을 확인하여 NSO 및 / 또는 ISO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세금 옵션에 따라 두 가지 유형의 스톡 옵션이 있습니다.


Nonqualified Stock Options (NSOs)는 특별한 세금 처리를 허용하는 특정 IRS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보다 전통적인 스톡 옵션입니다. 통계청 (NSO)의 경우 스톡 옵션 행사시 세금이 부과됩니다. IRS는 귀하가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보조금 가격 간의 차이에 대한 일반 소득세, 사회 보장 세 및 메디 케어 세금을 부과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은 특별세 처리를위한 IRS 요건을 충족시킵니다. ISO를 사용하면 운동시에 정기적으로 소득세를 납부 할 필요가 없지만 특별 세법을 받기 위해 운동 일로부터 최소 1 년 및 부여일로부터 2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대기 기간 이후에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하면 판매 가격과 보조금 가격의 차이에 대한 양도 소득세 (통계청과 소득세와 달리)가 부과됩니다.


특정 대기 기간 이전에 주식을 매도하는 경우, 판매 된 주식은 실격 처리됩니다. 즉, 일반적으로 운동시 공정한 시장 가격과 보조금 가격의 차이에 따라 법인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스톡 옵션 행사시 고려해야 할 요소.


스톡 옵션 행사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식 옵션 행사를 참조하십시오.


기다리면서 얻을 수있는 것. 주가 상승과 시장 전반에 대한 당신의 기대는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이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은 얼마입니까? 빨리 행동해야합니까, 아니면 시간이 더 있습니까? 계획의 규칙. 한 번에 모든 스톡 옵션을 행사할 필요는 없지만 최소 및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계획 규칙에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현재 및 미래의 재정적 필요. 이것은 현재의 현금 흐름이나 미래를위한 투자를 개선 할 수있는 기회입니까? 귀하의 현재 및 잠재적 미래 세금 상황. 스톡 옵션 행사는 세금 관련 결과를 초래합니다. 귀하가 선택권을 행사할 준비가되었을 때 같은, 더 높거나 낮은 세금 군에 속할 것입니까? 귀하의 위험 허용. 시장의 잠재적 인 부침에 직면 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아니면보다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십니까?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은 고용주가 부여한 확정 가격으로 알려진 일정 기간 동안 사전 설정된 가격으로 회사 주식의 특정 수를 구매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기간.


운동 옵션.


스톡 옵션을 행사한다는 것은 옵션을 행사할 당시의 주식 가격과 관계없이 보조금 가격으로 회사의 보통주를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년 전, Theta Corporation의 직원 인 Doe 씨는 회사의 보통주를 주당 5 달러로 사기 위해 100 가지 스톡 옵션을 부여 받았습니다. 주식은 이제 가득되었다 (즉, 행사 될 수있다). Theta Corporation의 보통주는 주당 10 달러에 거래되고있다. Doe는 고용주로부터 $ 500 ($ 5 x 100 주)의 주식을 구매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공개 시장에서 1,000 달러를 팔아 즉석에서 500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옵션의 유형에 따라 Doe는 이익에 대한 양도 소득세 또는 소득세를 납부 할 수 있습니다.


직원 스톡 옵션을 행사해야합니까?


종업원 주식 옵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중요해질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직원 스톡 옵션 행사와 관련된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The Motley Fool & Dan Caplinger 2011 년 8 월 24 일 730


일부 직원은 직장에서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스톡 옵션을 얻습니다. 따라서 미래의 고정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권리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식 가치가 상승하면 직원은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판매하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종업원 스톡 옵션 행사에서 세금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관련된 모든 복잡한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어떤 유형의 옵션을 알고 있으면 옵션을 실행하고 성공적인 작업에 대한 보상을받을 수있는 최상의 전략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너도 좋아할거야.


종업원은 두 가지 유형의 스톡 옵션 중 하나를받을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또는 간단히 ISO는 회사 직원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격이없는 스톡 옵션 또는 NQSO는 외부 컨설턴트 및 기업 이사뿐만 아니라 직원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제공 될 수 있습니다.


ISO와 NQSO의 가장 큰 차이점은 세금이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할 경우 옵션을 행사해도 운동시받는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한 일반 소득세 목적의 과세 대상은 작성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당신은 매각시 매매 차익 과세를 납부 할 것이나 옵션을 행사 한 후 1 년 이상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한 이득은 장기간 자본 이득 비율을 낮출 수 있습니다.


반대로 NQSO는 두 가지 과세 대상 이벤트를 만듭니다. 첫째, 옵션을 행사할 때받는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과 옵션 계약에 따라 지불해야하는 금액의 차이만큼 과세 보상을받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나중에 주식을 매각 할 때 매수 당시의 주식 가치와 옵션을 행사할 때의 주식 가격의 차이는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됩니다.


간단한 예.


기본 예제는 이것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주당 5 달러의 주식 1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스톡 옵션을 얻는다 고 가정 해보십시오. 몇 년 후 주식은 15 달러로 상승했다. 옵션을 행사하면 몇 년 후 주식은 30 달러가됩니다. 그런 다음 판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ISO에는 운동시 과세 대상이 없으므로 지불 한 5 달러와받은 30 달러의 차이에 대해 장기 양도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100 주에 대해서는 자본 이익 과세가 2,5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NQSO를 사용하면 운동시 주당 15 달러와 지불 한 5 달러 또는 100 주에 대해 1,000 달러의 차이에 대한 보상으로 일반 소득 세율을 지불하게됩니다. 그 후, 주당 15 달러에서 30 달러로 상승하면 장기 양도 소득세에 과세되고 자본 이득 세가 1,5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경상 소득 세율이 높기 때문에 NQSO 시나리오는 거의 항상 ISO 시나리오보다 덜 유리합니다.


상황이 더욱 복잡해집니다.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때로는 NQSO가 더 빨리 실행되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실행하는 것이 더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운동 전 이득은 경상 소득세의 대상이되지만, 운동 후 이득은 잠재적으로 낮은 자본 이득 율로 과세됩니다. 그러나 초기 운동의 단점은 운동 가격을 다른 곳에 투자하지 않고 즉시 지불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계산기가 도움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NQSO를 사용하여 다양한 시나리오를 실행함으로써 운동 옵션의 유효 기한에 가까워 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보다 일찍 운동하는 것이 더 적합한 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정말 조심하세요.


마지막으로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문제는 매우 복잡 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예를 들어,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 관련하여, 대안의 최소 세를 포함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 세금을받는다면 ISO는 세금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더욱이 AMT 치료는 주가가 큰 폭의 상승을 거쳐 주가가 하락할 경우 비참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주식 옵션을받는 것은 좋은 직원 이익이지만, 또한 당신이 그들과 함께해야 할 일에 대해 신중해야합니다. 귀하가 처분 할 수있는 자원을 사용함으로써 스톡 옵션을 통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세금을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하면서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주식 투자 및 유익


주식 투자 및 유익


주식 투자 및 유익


주식 투자 및 유익


너도 좋아할거야.


투자에는 손실 위험을 포함한 위험이 관련됩니다.


Fidelity는 법적 또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본질적으로 일반적이며 법적 또는 세금 관련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특정 상황과 관련하여 변호사 또는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투표는 개인이 자발적으로 제출하고 기사의 유용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영합니다. 충분한 투표 수가 제출되면 유용성에 대한 백분율 값이 표시됩니다.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NYSE, SIPC, 900 Salem Street, Smithfield, RI 02917.


MyMoney에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다음은 우리가 다음에 탐험 할 것을 제안하는 것입니다.


하모 나이를 지켜라 : 투자 스타일이 충돌 할 때.


추측을 통해 투자하십시오.


너도 좋아할거야.


일자리가 있습니까? 큰. 여기에 다음에 할 일이 있습니다.


아직 들어 본 적이없는 중소기업을 시작하기위한 10 가지 팁.


당신이 사랑하는 것과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 사이의 타협을 찾는 것.


추측을 통해 투자하십시오.


투자를 원하고 시작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 으면 Fidelity Go ®를 사용하여 간단하고 저렴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우리와 접촉.


1-800-796-6902.


© 1998 - 2017 FMR LLC. 판권 소유.


이 웹 사이트는 18 세 이하를위한 사이트가 아닙니다. 이미지, 그래프, 도구 및 비디오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Fidelity Brokerage Services Member NYSE, SIPC, 900 Salem Street, Smithfield, RI 02917.


FAQ & ndash; 스톡 옵션.


Q. 스톡 옵션은 만료됩니까? A. 스톡 옵션이 만료됩니다. 만기 기간은 계획마다 다릅니다. 옵션 추적 & rsquo; 행사 기간 및 만료일은 매우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해고 된 종업원과 사망 한 종업원을위한 특별 규칙이 종종 있습니다. 이 생명 사건은 만료를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만기 날짜에 대한 세부 사항은 플랜 규정을 확인하십시오.


질문 : 옵션을 행사할 때 어떻게 권리를 행사합니까? A. 귀하의 플랜에는 옵션을 행사해야하는 시간에 영향을주는 가득 기간이있을 수 있습니다. 가득 기간은 옵션 부여 기간 동안 귀하가 옵션을 행사할 때까지 기다려야하는 시간입니다. 예 : 귀하의 옵션 보조금 기간이 10 년이고 귀하의 가득 기간이 2 년이라면, 옵션 보조금의 두 번째 기념일에 귀하의 기득권 옵션 행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8 년 기간을 의미합니다. 이를 운동 기간이라고합니다. 일반적으로 운동 기간 동안 한 번에 운동 할 옵션 수와 운동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Q. 스톡 옵션은 발행자 주식의 주식과 동일한 것입니까? A. 아닙니다. 스톡 옵션은 옵션으로 표시되는 기본 주식을 미리 설정된 가격으로 향후 기간 동안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Q. 옵션을 두 번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스톡 옵션이 행사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Q. 옵션이 배당금을 지불합니까? A. 아니요. 행사되지 않은 주식 옵션에 대해서는 배당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Q. 고용주를 떠날 경우 스톡 옵션은 어떻게됩니까? A. 고용주를 떠나거나 은퇴하거나 사망 할 경우 특별한 규칙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용주의 계획 룰을 참조하십시오.


Q.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얼마입니까? A. 적정 시장 가격은 비 자격 스톡 옵션 (NSO)에 대한 과세 소득 및 원천 징수 세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에 대한 대체 최소 세 계산에 사용되는 가격입니다. 공정한 시장 가치는 귀사의 계획에 의해 정의됩니다.


Q. 블랙 아웃 날짜 란 무엇이며 언제 사용합니까? A. 정전 날짜는 스톡 옵션 행사 제한 기간입니다. 블랙 아웃 날짜는 회사 회계 연도 결산일, 배당 일정 및 연말 연시와 일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귀하의 계획의 파산 일 (있을 경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의 계획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Q. 방금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판매했는데 언제 거래가 정해 집니까? A. 스톡 옵션 행사는 영업일 기준 3 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수익 (옵션 비용, 중개 수수료 및 수수료 및 세금 제외)은 자동으로 피델리티 계좌에 입금됩니다.


Q. 스톡 옵션 판매 수익은 어떻게 얻습니까? A. 스톡 옵션 행사는 영업일 기준 3 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수익 (옵션 비용, 중개 수수료 및 수수료 및 세금 제외)은 자동으로 피델리티 계좌에 입금됩니다.


Q. 피델리티 계좌는 어떻게 사용합니까? A. 귀하의 Fidelity 계정을 현금 관리 서비스, 계획 및 지침 도구, 온라인 거래, 주식, 채권 및 뮤추얼 펀드와 같은 광범위한 투자를 제공하는 하나의 중개 계좌로 생각하십시오. Fidelity 계정을 귀하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있는 투자 상품 및 서비스의 관문으로 사용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세금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Q. 작년에 나는 운동 및 판매 거래 (비 현금 퇴직 연금)에서 일부 비 자격 직원 스톡 옵션을 행사했다. 이 거래의 결과가 나의 W-2와 양식 1099-B에 모두 반영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A. Fidelity는 운동 및 판매 거래를 간단하고 원활하게 처리하기 위해 일하므로 단일 거래로 보입니다. 그러나 연방 소득세 면제를 위해 자격이없는 종업원 주식 매입 선택권의 행사 및 판매 거래 (무 현금화)는 두 개의 별도 거래로 간주됩니다 : 즉, 운동 및 판매. 첫 번째 거래는 종업원 주식 매입 선택권 행사로, 스프레드 (행사 당시의 보조금 가격과 주식 시장의 공정 가치 차이)는 보통의 보상 수입으로 취급됩니다. 고용주로부터받는 양식 W-2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취득한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귀하의 계획 규칙에 따라 결정됩니다. 보통 종가는 시장 마감 전날의 주가입니다. 두 번째 거래 & ndash; 방금 인수 한 지분의 매각은 별도의 거래로 취급됩니다. 이 판매 거래는 중개인이 Form 1099-B에보고해야하며 연방 소득세 신고서의 Schedule D에보고됩니다. 양식 1099-B는 순이익 금액이 아니라 총 매출액을보고합니다. 이 금액에 대해 세금을 두 번 내지 않아도됩니다. 행사에서 취득한 주식의 과세 기준은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에서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금액 (보조금 가격)과 경상 이익으로 간주되는 금액 (스프레드)을 뺀 값과 동일합니다. 그러므로 운동 및 판매 거래에서 귀하의 세금 기준은 일반적으로 판매 거래의 판매 가격과 같거나 가깝습니다. 결과적으로이 거래의 판매 단계에서 최소한의 손익만을보고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판매에 대한 수수료로 인해 Schedule D에보고 된 판매 대금이 줄어들지 만 그 자체로는 짧은 것이됩니다 - 지급 된 수수료와 동등한 자본 손실). 비 자격 직원 스톡 옵션의 행사 및 보류 거래에는 이러한 두 거래의 행사 부분 만 포함되며 양식 1099-B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거래에 대한 주 및 지방세 처리는 다를 수 있으며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의 조세 처리는 다른 규칙을 따릅니다. 귀하는 스톡 옵션 행사의 세금 결과와 관련하여 자신의 세무사에게 자문을 구하십시오.


Q. 부적격 처분이란 무엇입니까? A. 특정 대기 기간 이전에 주식을 매각 할 때 실격 처리됩니다. 이는 세금 관련 내용을 포함합니다. 자격을 박탈하는 것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 공인 주식 구매 플랜에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조세 관련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Q. 대체 최소 세금 (AMT)은 무엇입니까? A. 대체 최소 세금 (Alternative Minimum Tax : AMT)은 연방 소득세 제도를 보완하는 세금 제도입니다. AMT의 목표는 특정 세금 우대 혜택을받는 사람이 최소한 최소 세금을 지불하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AMT가 귀하의 상황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세 관련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Q. 운동 및 판매 거래를 시작할 때 세금을 어떻게 내야합니까? A. 주식 판매 수익금 (판매 시점의 적정 시장 가치, 보조금 가격 제외), 중개 수수료 및 행사 및 판매 거래 수수료는 주식 판매 수익에서 차감됩니다. 고용주가 세금 원천 징수 세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식 옵션 행사를 참조하십시오. 상황에 맞는 정보는 조세 관련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Q. 옵션 플랜에 포함되지 않은 내 계정의 주식을 어떻게 판매합니까? A. 계정에 로그인하고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계정 & amp; 거래 탭 포트폴리오 거래 선택 드롭 다운 거래 주식을 선택하십시오.


Q. 피델리티 계좌의 다른 주식을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A. 계정에 로그온 한 후 드롭 다운 메뉴에서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이 화면에서 중간 탭의 원가 기준을 클릭하고 여러 공유 몫이있는 위치에서 많이보기를 선택하십시오. 파란색으로 강조 표시된 공유 몫은 판매 된 경우 세금 영향을 초래할 수 있으며 처분을 실격 처리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Q. 주식을 팔았을 때 세금 영향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A. 작업 선택 - 위치 / 원가 기준에서 Fidelity는 특정 로트의 이익 / 손실을 파란색으로 표시합니다. 로트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보고 된 판매 거래에는 주식 보상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중 하나 이상이 세금 목적으로 실격 처리되며 자본보다는 보통 수입으로 간주 될 수있는 주식이 하나 이상 포함됩니다 이득.


Q. 회사 주식을 판매 할 때 특정 주식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A. 계정에 로그인 한 후 드롭 다운 메뉴에서 거래 주식을 선택하십시오. 이 화면에서 주식을 팔고 싶은 계좌 번호를 선택하십시오. 주식, 기호 및 가격의 수를 입력하고 특정 주식 거래를 클릭하십시오. 판매 할 특정 로트와 그들이 판매 될 우선 순위를 입력하십시오. 계속, 주문 확인을 선택하고 주문 주문을 선택하십시오. & ldquo; disqualifying disposition & rdquo;를 일으킬 수있는 제비를 쥐고 있다면; (위 참조), 로트 규격의 세무 결과를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FAQ & ndash; 직원 주식 구매 계획.


Q. 자격을 갖춘 섹션 423 플랜이란 무엇입니까? A. 자격을 갖춘 423 직원 주식 구매 계획을 통해 미국 세법에 의거 한 직원은 구매시 할인 혜택을받지 않고 공정한 시장 가격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주식을 매각 할 때 이익의 일부에 대해 유리한 장기 양도 소득세 감면 혜택을 받기 위해 구입 한 주식에 대해 보유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Q. 자격이없는 ESPP는 무엇입니까? 비 자격 직원 주식 구매 계획은 일반적으로 자격이있는 423 계획과 유사하지만 구조가 있지만 직원에 대해 선호하는 세금 처리가 없습니다.


Q. 누가 계획에 참여할 자격이 있습니까? A. 일반적으로 모든 직원이 참여할 수 있지만, 계획 규칙에 따라 각 회사마다 고유 한 자격 요건이있을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계획서를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또한, 계획은 고용주 또는 그 모회사 및 자회사의 모든 종류의 주식의 투표권 또는 가치의 5 % 이상을 소유 한 근로자에게 보조금을 지급 할 수 없습니다.


Q.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어떻게 등록합니까? A. 회사 계획 이름 옆에있는 등록 링크를 클릭하여 Fidelity 또는 netbenefits. fidelity를 통해 온라인 플랜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정한 해당 등록 기간 중에 Fidelity 대리인을 통해 등록 할 수도 있습니다. 등록 기간은 전형적으로 제공 기간 2 ~ 4 주 전입니다. 일부 계획은 등록 기간이 끝난 후 참가자가 등록하지 못하도록하고 참가자는 다음 제공 기간까지 계획에 참여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계획서를 검토하여 등록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Q. Fidelity 계정은 어떻게 사용합니까? A. 귀하의 Fidelity 계정을 현금 관리 서비스, 계획 및 지침 도구, 온라인 거래, 주식, 채권 및 뮤추얼 펀드와 같은 광범위한 투자를 제공하는 하나의 중개 계좌로 생각하십시오. Fidelity 계정을 귀하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있는 투자 상품 및 서비스의 관문으로 사용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Q. 오퍼링 기간은 무엇입니까? A. 공모 기간은 급여 공제가 누적되는 기간입니다. 주식은 일반적으로이 제안 기간 말에 계획에 따라 구매되며, 주식은 직원의 피델리티 계좌에 예금됩니다.


Q. ESPP에 얼마를 기부 할 수 있습니까? A. 기여할 수있는 금액은 계획에 따라 다르며 세금 코드 423 조에 의거하여 규제 달러 한도의 적용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랜 하에서, 귀하는 각 지불 기간을 원천 징수하는 보상의 최대 15 % 및 최소 1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사는 계획서에 허용 된 범위를 명시 할 것입니다). 연방 세법에 의거, 자격있는 섹션 423 계획에서 어떤 경우에도 2 만 5 천 달러 상당의 주식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Q. 얼마나 자주 내 급여 공제액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A. 급여 공제액 변경 수에 관한 정책은 계획서에 나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계획에서는 급여 공제 비율 또는 달러 금액 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플랜은 오퍼링 기간 당 최대 변경 횟수 만 허용 할 수 있습니다. 계획은 또한 참가자들이 백분율을 0으로 줄이는 경우 제공 기간에서 참가자를 일시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Q. ESPP에서 인출은 어떻게 진행됩니까? A. 대부분의 직원 재고 구매 계획을 통해 직원은 구매 전 언제든지 계획에서 철회 할 수 있습니다. 인출은 피델리티 또는 대리인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직원은 철수를 규율하는 규칙을 결정하기 위해 계획 문서를 검토해야합니다.


Q. 허용되는 경우 급여 공제를 어떻게 변경할 수 있습니까? A. 계정에 로그온 한 후 & ldquo; Payroll Deductions보기 또는 변경 & rdquo;을 선택하십시오. 왼쪽 목차에서. & ldquo; New Payroll Deduction & rdquo;에서 새 급여 변경 사항을 나타냅니다. 미리보기 급여 공제를 클릭하십시오.


Q. ESPP에서 언제 주식을 팔 수 있습니까? A. 종업원은 일반적으로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구입 한 주식을 언제든지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섹션 423 플랜에 따라 주식을 매입 한 경우 주식 보유 기간에 따라 세금 결과가 달라집니다. 유리한 세제 혜택을 받으려면, 구매 일로부터 최소 1 년 후, 그리고 부여 일로부터 2 년 후에 제 423 항 계획에 따라 구입 한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Q. ESPP에서 어떻게 세금이 부과됩니까? A. 자격을 갖춘 제 423 조 종업원 주식 구매 계획을 사용하면 주식을 매수할 때 세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매각시에만 세금이 부과됩니다. 주식이 필요한 보유 기간 동안 보유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귀하의 이익 중 일부에 자본 이득 또는 경상 소득으로 과세 될 수 있습니다. 비 정당한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의 경우,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지불 한 금액 간의 차이는 일반 소득 및 세금이 구매시 빚지고 있기 때문에 비 자격 스톡 옵션의 스프레드처럼 처리되고 과세됩니다.


Q. 회사는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구매 한 주식 매각시 세금을 원천 징수합니까? A. 대부분의 고용주는 자격을 갖춘 Section 423 플랜에서 구매에 대한 세금을 원천 징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격 처리로 인정 된 경상 소득은 고용주가 W-2 양식을보고해야하는 과세 대상 보상입니다. 비 자격 직원 주식 구매 계획에 따라 구매할 경우, 고용주는 과세 대상 부분에 대해 원천 징수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