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스톡 옵션 구인 제안 평가


구인 제안서의 주식 옵션 평가를위한 팁.
보상 패키지를 평가할 때 스톡 옵션 고려.
주문형 산업에서 일하거나, 희소 한 기술을 습득하거나, 적법한 회사에서 행운을 얻는다면, 직업 제공 스톡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ational Employee Ownership Center에 따르면 약 2,000 만 명의 직원이 2014 년 스톡 옵션을 보유했다.
회사 성장의 일부분을 소유함으로써 직장에 대한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 있으며, Microsoft, Amazon, Google 및 Facebook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회사 직원들이 상당한 부를 창출 할 수있었습니다.
보상 패키지를 스톡 옵션 혜택과 비교하거나 비교할 때 스톡 옵션의 작동 방식과 가치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십시오.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은 직원에게 일정 기간 내에 회사 주식을 특정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격은 보조금 가격 또는 파업 가격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고용시 주가의 할인 된 가격을 기반으로합니다. 보조금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하는 것을 옵션 행사라고합니다.
회사의 주식이 보조금보다 훨씬 높게 거래 될 때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매도하는 직원은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 달러에 5000 주를 구입하고 50 달러에 주식을 팔 수있는 옵션이 있고, 5 만 달러의 투자로 25 만 달러가 될 수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고용인이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살 현금을 어떻게 내놓을 수 있습니까?
저축을 사용하거나, 다른 주식 매각에서 얻은 수익금을 롤오버하거나, 중개 계좌에서 빌려서 즉시 갚을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계획은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득하기 때문에 직원들은 한꺼번에 주식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가득 조건에 따라 직원은 1 년 후 25 %, 2 년 후 25 %, 4 년 또는 5 년에 100 % 자격이 주어집니다.
그러나 타이밍은 중요합니다. 주식 가격이 보조금 가격보다 낮게 거래되고 있다면 옵션은 수중이라고합니다. 직원이 공개 시장에서 적은 금액으로 회사 주식을 살 수 있다면 운동 옵션은 쓸모가 없다.
주식 옵션의 유형.
스톡 옵션에는 자격을 갖춘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과 비 자격 스톡 옵션 (NSO)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NSOs를 할인가로 받고 경상 소득세로 과세합니다. 일반적으로 최고 경영진 및 주요 직원을 위해 예약 된 공인 ISO는 1 년 이상 보유한 투자 이익에서 20 %를 상회하는 낮은 자본 이득 비율로 과세됩니다.
옵션이 행사되면 세금 공제가 이루어 지므로 보조금 가격에 따라 옵션이 자격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소득세 또는 양도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일단 옵션을 행사하면 짧은 대기 기간 후에 주식을 매각하거나 주식을 보유하고 판매하기 전에 주식이 추가로 증가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일부 투자자는 각각의 일을함으로써 자신의 배팅을 헤지합니다.
고용주가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경영진 전용으로 일단 확보 된 스톡 옵션은 1990 년대 후반의 IT 호황기에 인기있는 보상 형태가되었습니다.
실제로 NCEO는 2001 년 스톡 옵션을 가진 근로자의 수가 2014 년보다 30 % 많았다 고보고합니다. 당시 스톡 옵션의 성공 사례가 많았지 만 특정 유형의 직원은 직장에서 소유권을 찾고있었습니다. 봉급 이상이었다. 스톡 옵션은 회사의 모든 사람들에게 비즈니스 성장에 추가적인 지분을 제공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2001 년까지 수많은 옵션이 수중에 있었기 때문에 기업 대중들에게 호소력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신생 기업의 세계에서 스톡 옵션으로 인해 부유 한 사람이 많아 초기 단계 인재를 끌어 들이기위한 훌륭한 도구로 남아 있습니다.
고용주가 스톡 옵션을 제공하고자하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할인 된 회사 주식은 이익을 저해하지 않으면 서 충성도 높은 직원의 보상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조끼 프로그램은 직원들에게 장기간의 충성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공유 된 소유권은 강한 기업 문화를 육성 할 수 있습니다. 종업원은 말 그대로 직원이 아닌 주주로서 회사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은 특히 초기 또는 성장 단계에서 회사에 가입하는 경우 엄청난 부를 낳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그것들은 쓸데없는 스톡 옵션 만 남겨두고 갈 가능성이있는 회사들입니다.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직원을위한 주식 옵션의 단점 중 하나 인 타이밍에 관한 것입니다. 스톡 옵션은 만료일이 있으며 너무 오래 보유하면 쓸모가 없습니다. 그러나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운동 할시기를 결정하는 것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한 캠프는 가능한 한 오래 기다려야한다고 말하면서 절정의 가격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당신은 너무 오래 기다려서 최고점을 놓치거나, 너무 일찍 운동하고 더 많은 성장을 놓칠 위험이 있습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상황은 회사, 시장 또는 예측할 수없는 여러 가지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옵션으로 직장을 선택해야합니까?
다른 모든 것이 평등 한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큰 특권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큰 부를 축적 할 잠재력을 제공하지만 실망 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스톡 옵션으로 일자리를 수락하는 경우 직원을위한 스톡 옵션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침이나 조언이 있으면 인사 담당자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톡 옵션 구인 평가
Bryan Springmeyer는 신생 기업을 대표하는 캘리포니아 법인 변호사입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법률 자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I†™ m는 수시로 신생 기업을위한 고용 제안을 평가하고 보상의 공평 구성 요소를 파악하려고 애 쓰고있는 사람들이 접촉했습니다. 회사가 자금을 지원 받고 직원에게 주식 계획을 준비 할 것을 권고 한 경우 고용 제안의 형평 요소가 가장 많습니다 스톡 옵션 가능성.
스톡 옵션은 특정 가격 (†њ њ њ Price Price в в ќ њ њ Price Price в в в ќ ќ ќ)으로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계약 상 권리입니다. 이 권리는 일반적으로 종업원이 종업원의 종업원을 종업원이 종업원으로 고용 할 수있게합니다.
보상 옵션은 기본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동등하거나 그보다 높은 타격 가격으로 부여됩니다. • 공정한 시장 가치는 종종 외부 금융 회사에 의해 결정됩니다. • 더 중요한 세금 법령 중 하나에 따라 평가는 일반적으로 409A 밸류에이션으로 알려진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종종 투자자가 지불하는 우선주의 가격보다 상당히 낮습니다. 이것은 투자자에게 제공된 상품이 우대 조치를하기 때문에 방어가 가능합니다 이질적인 평가를 정당화합니다. 그러나 주주들에게 미래에 청산 (예 : 인수 또는 상장) 할 수있는 출구가 생기면, 행사 된 옵션으로 인한 주식은 409A 평가 이전에 판매 된 우선주보다 높게 평가 될 것입니다. 비공식적 인 신생 기업에서 옵션 수 여자는 운동 후에 청산 할 수있는 기회를 얻게되며, 아마 득실 대가에 비해 엄청나게 증가 할 것입니다.
플립 사이드에서 민간 회사의 옵션 수 여자는 청산 기회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Â 공공 회사의 옵션과 달리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을 때 수혜자가 행사하고 팔 수 있습니다 (또는 ISO를 행사하고 판매 할 수 있음) 장기 자본 이득을위한 보유 기간 이후) 옵션은 옵션 행사로 인한 주식이 결코 팔릴 수 없다는 위험을 수반합니다.
이는 특히 수년을 보낸 후 신생 기업을 떠나는 직원과 관련이 있습니다. Â 출발하는 직원에게 기권 된 주식을 제공하는 제한된 주식과는 달리, 옵션을 부여받는 직원에게는 기득권 옵션이 있습니다. 계획의 조건에 따라 직원은 출발 후 짧은 기간 만 가질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IRC §422의 기능으로 3 개월)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회사가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가 일부 옵션을 사용하여 다른 옵션들, "무 현금 운동")을 통해 이익을 남기지 않고 주식을 팔 수 있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이것은 파업 가격이 매우 낮 으면 쉽지만 직원이 수천을 지출해야한다면 그들의 선택권을 행사하기 위해 달러를 버는 경우, 그들은 결코 (이익으로) 청산 할 수없는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세금 영향은 무엇입니까?
회사 주식 계획은 일반적으로 직원을위한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을 제공하도록 설정됩니다. • ISO로 자격을 얻으려면 옵션이 IRC §422의 법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Â 자격 요건 :
(A) 스톡 옵션 계획을 설계함에있어서 회사의 준수 여부 - 옵션은 다음과 같은 계획에 따라 부여되었습니다 : (i) 옵션 풀의 총 주식 수를 확인하십시오; (ii) 옵션을받을 자격이있는 종업원의 등급을 명시한다.
(iii) 12 개월 이내에 주주들의 승인을 얻었습니다.
(iv) 플랜의 조건은 부여 일로부터 10 년 후에 옵션을 행사할 수 없다고 명시합니다. В.
(i) 계획 채택 후 10 년 이내에 발행 되었음. (ii) 양수인이 회사의 의결권의 10 % 미만을 소유하고있는 경우);
(i) 보조금 지급 후 최소 2 년 및 운동 후 1 년까지는 주식을 판매하지 말아야한다.
(ii) 양수인은 운동 3 개월 전까지는 항상 회사 직원이었습니다.
자격 요건이 ISO에 부합하는 경우 피부양자는 옵션을 통해 취득한 주식을 매각하고 행사 가격과 판매 가격 (“Spread”) 간의 차이를 자본 이득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법정 자격이 충족되지 않으면 스톡 옵션 스톡 옵션 또는 스톡스 스톡 옵션 옵션 (NSOs)이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NSO에 대한 스프레드는 수입으로 인정됩니다.

Grad Money는 중요합니다.
다음으로 보게 될 것은 Stock Option 또는 Restricted Stock Units (RSU)입니다.
스톡 옵션 또는 Restricted Stock Units (RSU) 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고용주가 귀하의 패키지의 일부로 귀하에게 제공 할 수있는 추가적인 특혜 중 하나입니다. 주식 옵션을 사용하면 회사에서 일정 수량의 주식을 미리 정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나중에 행사할 수 있습니다. '파업 가격'이라고하는 미리 결정된 가격은 & nbsp; 또는 보조금 가격은 일반적으로 부여 된 날짜의 주식 가격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입 날짜). 예를 들어, 회사는 1000 개의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으며, 가격을 합산 한 날 5 달러입니다. 그런 다음 '파업 가격'& # 8221; 의 주식은 $ 5입니다. 5 년이 지나면 옵션을 행사하길 원합니다. 그날, 주식 가격이 55 달러라고하자. 그런 다음 주당 50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모든 옵션을 행사하면 50,000 달러 (물론 세금 제외)가됩니다.
그러나 주식 시장이 추락했을 때 많은 스톡 옵션이 & # 8212; 주식의 현재 (그리고 예상되는 단기 미래) 가격은 파업 가격보다 훨씬 낮아 무용지물이되었습니다. 따라서 일부 회사는 RSU (Restricted Stock Units)로 전환했습니다. 제한 주식은 특정 조건 하에서 부여 된 주식으로 즉시 행사할 수있는 능력을 제한합니다. 그러나 주식 옵션과는 달리 RSUs는 완전히 지불되며, 판매 할 때 판매하는 모든 것은 유지해야합니다.
기대치를 설정합니다.
나는 일종의 스톡 옵션이나 RSU가 IT 업계의 일자리에서 상당히 일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일자리가 옵션을 제공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닷컴 버블 붐 기간 동안 주식 가격이 갈 수있는 유일한 방법처럼 보였습니다. 그래서 고용주는 장래의 직원을 유인하는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주식 시장이 추락했을 때, 기술 산업에서도 많은 기업들이 더 이상 매력이 없기 때문에 스톡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현재 일부 회사는 RSU를 제공하고 있지만 이전처럼 일반적인 장소가 아닙니다. 따라서, 신청하는 직업에 따라 기대치를 설정하십시오.
잡았다.
스톡 옵션과 RSU는 일반적으로 가득 된 일정으로 부여되며 일반적으로 4 년에서 5 년 동안 보급됩니다. 그들이 베스트를 얻을 때까지 당신은 그들을 팔 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매년 25 %를 부여받는 1000 주를 제공받는 경우, 첫 해 말에 250 주를 소유 / 판매 할 수 있습니다. 2 년차 말에 다른 250 주를 소유 /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모든 주식이 기명되기 전에 회사를 떠난 경우, 귀하는 아직 기명되지 않은 옵션의 일부를 몰수하게됩니다. 스톡 옵션이나 RSU가 제공되는 경우 가득 표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또한 스톡 옵션은 약간의 도박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주식이 최후에 가득되었을 때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지 않으면 옵션으로 돈을 벌 수 없습니다. RSUs는 스톡 옵션보다 훨씬 더 좋은 옵션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이 그들을 팔 때 주식의 가격에 매우 의존합니다. 계란이 부화하기 전에 닭고기를 세지 마십시오.
협상.
당신이 가입하는 회사가 몇 년 동안 잘 해내 지 않을 확률이 높지 않다면 (예 : 구글이나 애플의 제안을 평가하는 경우), 스톡 옵션이나 RSU 협상에 너무 집중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다중 채용 정보를 평가하는 동안 주요 요인입니다. 회사에서 몇 가지 옵션을 제공하면 큰 도움이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위험 부담이 적은 제안의 다른 측면에 협상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덤불에서 2 마리보다 손에 잡은 새가 더 좋습니다.

벤처 해킹.
신생 기업에 대한 조언.
나는 신생 기업에서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는데, 좋은 거래를하고 있는가? 파트 1 : 오퍼.
Nivi & middot 2008 년 7 월 16 일.
우리는 최근이 질문에 많은 답변을했습니다.
& nbsp; 나는 신생 회사에서 일자리를 찾았지만 좋은 거래를하고 있습니까? & # 8221;
이것은 포괄적 인 대답이 아닙니다. 우리가 제안을했는지 묻는 질문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안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변호사를 구하십시오. 하지만 옳고 그른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변호사를 고용하지 않고 자신의 제안서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목차.
1. 서면으로 제안을 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대한 유일한 좋은 대답은,
& # 8220; 예, 제안이 진행 중입니다. & # 8221;
& # 8220; & # 8217;의 주요 요점을 해결하자 & # 8217; 서면 제안을 드릴 것입니다. 우리는 잘못한 제안을하지 않고 잘못된 발로 물건을 시작하고 싶지 않습니다. & # 8221;
2. 나의 보상은 회사의 동료들과 어떻게 비교됩니까?
일부 회사는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일부 회사는 적은 비용을 지불하지만, 보상이 동료와 일치 할 경우 제의는 공정합니다. & # 8217;
총 보상액은 급료, 옵션, 가득액, 절벽, 가속도, 상여금 및 퇴직금으로 구성됩니다. 그리고 피어는 (1) 회사와 거의 같은 시간에 회사에 가입 한 사람 (예 : 시리즈 A와 B 시리즈의 중간)과 (2) 사용자가 대략 동일한 제목을 가진 사람입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1 년간의 절벽, 가속, 상여 및 퇴직금이없는 4 년 정족의 일정이 있습니다. 예외는 부회장 이상 (및 창립자)을위한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절벽은 회사의 활주로보다 더 길지만 C & # 8217;
3. 내 선택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먼저 보유하고있는 옵션의 수와 보유 옵션이 얼마나되는지를 알아야합니다. 1000 가지 옵션이 있으며 4 년 이상 정관이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4 년 동안 250 가지 옵션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취득자가 주식에 대해 지불 할 금액을 추측해야합니다. & # 8217;은 이것을 인수 주식 가격이라고합니다. 인수 합병 가격을 지난 라운드의 우선주 가격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은 출발이며 $ 1 / share라고 말합니다.
이제 옵션 (1000)에 인수 합병 가격 ($ 1)을 곱하여 옵션의 취득 가치를 계산하십시오 : 1000 달러. 옵션이 4 년에 걸쳐 가득되기 때문에 연간 취득 가치는 연간 250 달러입니다. 옵션의 취득 가치가 오늘 1000 달러가 될 수도 있지만, 자연스럽게 회사 인수 주식 가격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회사가 지난 라운드 이후 많은 가치를 얻은 경우, 취득 주가를 우선주보다 높게 책정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지난 라운드 이후 잘하지 못했다면, 더 낮게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마지막 라운드에서 우선 주식 가격을 회사에 요청해야합니다. 또는 누군가가 지난 라운드 이후 50M에 회사를 인수하겠다고 제안했다면 인수 주식 가격을 계산할 때 5 천만 달러를 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옵션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옵션은 무료가 아닙니다. 옵션의 가격은 옵션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과 동일합니다. 때로는 인수 주가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무시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높고 무시할 수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높은 평가 라운드 (페이스 북), 창업자 현금 아웃 및 409A의 높은 평가로 인해 높은 파업 가격이 점점 더 많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4. 나의 옵션이 완전 희석 된 기준으로 나타내는 비율은 어느 정도입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이 숫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회사의 비율이 아닌 옵션의 가치에 관심이 있습니다. 귀하의 비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 할 것이지만 귀하의 선택의 가치는 희망적으로 증가 할 것입니다.
몇 가지 옵션과 인수 주식 가격 (위의 질문 3 참조)에 중점을 둡니다. 소유권 비율 및 평가와 같은 용어는 당신을 속일 수 있습니다.
5. 미확인 옵션을 일찍 행사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고급 벤처 해커 전용입니다. 회계사 및 / 또는 변호사없이이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주식에 대한 양도 소득세 자격 요건에 관한 시계를 시작하려면 일찍 옵션을 행사하십시오. 시동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주식에 대한 세금의 기대 가치를 낮추기 위해 일찍 옵션을 행사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조기에 옵션을 행사하면 취득 또는 IPO에서 세금을 덜 내야합니다.
회계사 또는 변호사를 고용하십시오. 이 문제가 귀하의 얼굴에 불면 우리를 고소하지 마십시오.
관련 정보 : David Beisel, Dharmesh Shah, Guy Kawasaki와 같은 신생 기업에 입사하기 전에 묻는 질문에 대한 주제를 다루는 사람들.
21 댓글 & middot; 보여 주다.
그래서 우리는 옵션을 지불하지만 형평하지 않습니다? (전혀 알지 못한다)
IANAL, 하지만 나는 표준 대안이 옵션 또는 제한된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기회라고 확신한다. 두 경우 모두, 귀하가 비용을 지불하고 현재의 행사 가격을 지불 할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주식 거래를하는 회사가 수입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다른 모든 약정은 세금에 영향을 미칩니다.
형평성이 없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렇습니다. 옵션에 대한 파업 가격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좋은 물건! 하지만 # 3에 뉘앙스를 추가합니다. 취득 주식수에 옵션 / 주식의 수를 곱하면 주식의 현재 가치를 추정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재정적 인 관점에서 볼 때 신생 기업에 합류하는 것은 단순히 기대되는 가치가 아니라 그 자산 가치의 편차입니다.
적어도 회사에서 그럴듯한 체류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주식 가치의 분포를 모델링하려고 시도하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하면 얻을 수있는 것에 대해보다 의미있는 그림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나중에 회사의 진보가 얼마나 큰 성과를 거두었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비상 사태에 시동을 걸기위한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금융 구성 요소를 파악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흥미로운 아이디어 & # 8230; 어떻게 모델링 하시겠습니까?
비교 가능한 시장 조건을 추측 할 수있을 정도로 필자는 비교 대상을 찾는다. 그리고 기대 가치는 여전히 투자자가 지불하는 바에 달려있다. & # 8211; 당신을 정직하게 유지하는 좋은 현실성 체크.
실제로 그렇게하는 것은 회사의 위험 / 일정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몇 백만 달러에 1 년 후에 회사를 바꿀 계획입니까? 아니면 10 년 안에 $ 1B 회사가되고 싶습니까? 여러 시나리오가 동일하게 예상되는 값으로 작동합니다. 적용 가능한 모델을 신뢰할 수있는 모델로 제안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회사의 목표 / 전망과 자신의 기대 / 포부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게됩니다.
누구든지 모범적 인 제안 서한이 있습니까? 나는 실제 포맷이 "표준"인지 궁금하다. 좋은 제안 편지. 나는 2 명의 임원을 고용하는 과정에 있으며, 위의 질문에 기초하여 모든 기반이 보장되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편지에서 적절히 식별 될 수 있는지 확인하고자합니다. 모든 예는 훌륭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안소니, 유능한 변호인으로부터받은 제안서를 사용해야합니다.
내 변호인으로부터 괜찮은 제안서를 받았지만, 그것이 확실한 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것과 함께 달릴 예정이지만, 항상 두 번 확인하는 것이 좋다.
나는 내가 공유 할 수있는 제안 편지를 얻는 방법을 조사 할 것입니다.
이 게시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acker New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위 & # 8211; 변호사 / 회계사없이이 일을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동의합니다.
걱정할 사항 중 하나는 대안의 최소 세금입니다. $ 50의 행사를했을 때 주식 가격이 $ 10이고 주식 가격이 $ 50이지만 회사 탱크와 주식 가격이 각각 $ 5로 떨어지는 옵션을 가지고 있다면 실제 주식보다 실제 세금이 더 많이 빚진 것입니다 가치. 많은 사람들이 첫 번째 거품 동안이 특별한 무리에 부딪쳐 파산했습니다.
벤처 해킹 (Venture Hacks)은 벤처 기업에서 보상을 협상 할 때 필요한 질문에 대한 훌륭한 기사를 제공합니다. [& # 8230;]
& gt; 마지막으로 옵션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 gt; 비어 있는. 옵션에는 행사 가격 (옵션 가격, a. k.a)이 있습니다.
& gt; 보통주의 시장 가치.
이것은 (적어도 2005 년에 있었던 것들과 같이) 부정확합니다.
옵션 가격과 FMV는 독립적입니다. 필자가 알고있는 유일한 공식 연결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경우이며 FMV의 최소 110 %의 가격을 가져야합니다. 그 점은 제가 기억 하듯이, 당신이 관심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비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모든 파업 가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독립성을 설명하기위한 또 다른 명확한 포인트 : FMV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고 일반적으로 회사의 가치에 대한 주관적인 의견을 토대로 다소 불투명 한 양이지만, 옵션의 파업 가격은 고정되어 아무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의견에. 그 두 가지는 똑같은 것이 아닙니다.
기사에서 공정한 시장 가치에 대한 언급을 삭제했습니다.
파업 가격은 일반적으로 옵션이 부여 된 시점의 공정 시장 가격으로 설정됩니다.
& gt; 파업 가격은 일반적으로 시장 가격으로 설정됩니다.
& gt; 옵션이 부여되는 시간.
나는 그런 말을하지는 않겠지 만, 다시 나는 그 많은 옵션 계약의 세부 사항을 알지 못한다.
더 일반적인 AFAIK는 파업 가격이 마지막 투자 시점의 주식의 FMV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은 현재의 FMV와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은 IPO가 시작되기 1 년 전에도 매우 낮은 가격으로 옵션을 제공하면서 (가입을 권유하는 친구에 따르면) 여전히있었습니다. 그 가격은 분명 당시 FMV가 아니었다. 또한 주식의 공식적인 FMV를 결정하는 것은 외부적이고 희망적으로 더 객관적인 에이전트라고도하는 고차원 적이며 논쟁의 여지가있는 이슈입니다. 국세청 (IRS)은 세제상의 이유로 FMV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는 세금이 적고 세금이 없으며 높다고 주장하며 귀하는 그렇게합니다). & # 8211; 예를 들어, 83b를 제출하고 주가가 거의 가치가 없다고 주장 할 때. AFAIK, FMV는 대개 정말로 필요할 때만 결정되며 이사회 차원의 결정입니다. 새로운 직원 스톡 옵션이 발행 될 때마다 완료되지 않습니다.
공개 회사의 경우 FMV가 명확하지만, 심지어 옵션의 경우 FMV가 파업 가격으로 제공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떤 경우 든 들어 봤다.
나는 당신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그래서 위의 내용에서 파업 가격은 일반적으로 마지막 투자 당시의 FMV로 설정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두 사람 사이의 글쓰기에 링크가 약간 혼동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것을 강조했습니다. 그것이 사과 주의자라면 사과드립니다.
회사 및 투자자의 사회적 역학은 법적 문제만큼 중요합니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계약은 결코 방탄하지 않습니다. 또한 방탄 계약을 맺어도 계약 이행에 엄청난 비용이 듭니다. 특히 충돌하는 당사자가 당신보다 더 깊은 주머니를 가지고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한 entreprenueurship 전문가는 한 번 말했다, "계약을 써서 서랍에 넣어 두는 것이 좋다. 그러나 서랍에서 나오면 모두 잃어 버립니다. & # 8221;
제안 / 계약 협상을 다른 사람들의 개성을 평가할 기회로 사용하십시오. 협상이 엉망이라면 계약이 당신에게주는 권리를 행사하려고 시도하면 추한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직원들에게 주식을 제공해야하는 이유는 모두 회사의 이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제안이 영감을 안겨 준다면 회사가 현재하고있는 일을 모르고 도망해야한다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Nivi, 여기 코멘트 글은 오래되었지만 불타는 질문이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Chris Dixon의 시작 옵션 패키지를 읽었습니다. 여기서는 여러분의 조언에 직접적으로 부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의 생각을 좋아할 것입니다. 나는 항상 가장 중요한 수치가 옵션 패키지의 주식 가격과 주식 수라고 생각합니다. 소유하고있는 회사의 비율은 아니므로 조금 혼란 스럽습니다!
C 레벨 임원으로서. 초기 단계부터 제안을 논의하면서, 나는 기사와 토론이 정말로 가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진정으로 제안의 옵션 부분을 평가하는 방법을 알지는 못했지만 적어도 더 명확하게하기 위해 묻는 좋은 질문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탁월한 오버 라이딩 (over-ride) 중 하나의 생각은 당신이 어쨌든 거래의 주식 부분에서 부자가 될 가능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에 지나치게 매달리지 마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