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신용 스프레드 옵션 거래


신용 스프레드를 팔는 법.


안전하고 꾸준한 이익을 위해.


CREDIT SPREADS 판매는 갑판이 확실히 쌓인 최소 위험으로 옵션을 교환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TIME DECAY가 유리하게 작동하며 마진 요구 사항은 소규모 투자자가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낮습니다. 무역이 어느 정도까지 당신에 대하여 작동하더라도, 당신은 아직도 이긴다. 이 전략을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내 포트폴리오에 매월 최소 15 %를 만들고, 때로는 강세를 보인 개별 주식에 대해 한 달에 70 %까지 만들었습니다. 이것들은 특히 초보자, 소액 투자자 및 위험 회피에있어서 나쁜 이득이 아닙니다.


신용 스프레드 란 무엇입니까?


신용 스프레드를 매각 할 때 하나의 옵션을 동시에 판매하고 하나의 옵션을 하나의 거래로 구매합니다. 옵션은 동일한 만기 월에 다른 행사 가격으로 거래되며 통화 옵션 또는 두 가지 옵션 중 하나입니다. 보다 비싼 옵션을 판매하고 저렴한 옵션을 구매하면 계정에 크레딧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곰 통화 신용 확산.


추세 분석을 사용하여 Stock XYZ가 하락 추세 (Bearish)를 결정했습니다. 꽤 강한 추세이기 때문에 무역 배치에 안전합니다. XYZ는 5 월 말에 주당 100 달러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XYZ 판매 6 월 120 일 0.80 전화. 신용 $ 80.


구입 XYZ 125 6 월 0.30에 전화하십시오. 차변 (비용) $ 30 (추가 OTM, 따라서 저렴함)


가장 가까운 만료일 (1 개월 이내)에 대해 XYZ에 대한 OTM 통화 옵션을 판매하고, 가격은 120 달러입니다. 당신은 동시에 더 많은 파업 가격 (예 : $ 125)으로 OTM 통화 옵션을 동시에 구매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거래로 수행됩니다). 당신은 즉시이 판매를위한 돈을 모은다. 첫 번째 옵션의 비용이 0.80 달러이고 두 번째 옵션의 비용이 0.30 달러 인 경우 차이는 $ 0.50입니다. 선택권은 항상 100의 제비에서 무역되기 때문에, 당신은 $ 50를 주머니로 싼다. 옵션이 한 달 후에 만료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만으로 돈을 지킬 수 있습니다!


황소는 신용이 퍼졌다.


추세 분석을 사용하여 Stock XYZ가 상승 추세 (강세)로 결정했습니다. 꽤 강한 추세이기 때문에 무역 배치에 안전합니다. XYZ는 5 월 말에 주당 100 달러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XYZ를 6 월 80 일에 팔아 0.80에 넣으십시오. 신용 $ 80.


XYZ 75 June을 구입하십시오 0.30에 넣으십시오. 차변 $ 30 (추가 OTM, 따라서 저렴)


가장 가까운 만료일 (1 개월 이내)에 대해 XYZ에 대한 OTM Put Option을 파업 가격 $ 80로 판매합니다. OTM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면 더 많은 파업 가격 ($ 75)이 부과됩니다.


왜 더 많은 옵션을 구입해야합니까? 왜 옵션을 판매하지 않습니까?


간단하다. 귀하의 거래가 귀하를 상대로 가면 보호를받지 않은 옵션 (예 : 알몸 옵션)을 판매 한 경우 귀하는 무거운 의무가 있습니다.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팔아야합니다 (전화를 한 경우). 그러면 우선 주식을 더 높은 가격으로 구입하고 (ITM 인 경우) 먼저 낮은 가격으로 판매해야합니다. 또는 주식 가격이 그 가격보다 훨씬 낮더라도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해야합니다 (풋 매도 한 경우). 이것은 당신이 할 수있는 돈을 가지고 있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중개인은 위험을 감당하기 위해 상당한 여유를 요구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가장 가까운 다음 파업 가격에서 거래가 잘못되는 것을 막거나 헷지하는 옵션을 구입합니다.


무역에 뛰어 들기 전에도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선전 크레디트를 갖고 있으며, 당신이 잃을 수있는 금액에 대한 아주 명확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보시다시피, 이 무역을 관리하여 절대 잃지 않도록하십시오!


TOP TIP :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까? TOS 거래 플랫폼의 실제 거래를 단계별로 안내하는 옵션 거래 비디오 코스가 있습니다. 이 과정은 비용 대비 우수한 가치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귀하는 의심의 여지없이 절대적이고 가장 안전하며 가장 일관되게 수익성이 있고 가장 쉬운 옵션 거래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위험이 낮다고해서 수익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작은 초기 투자로 시작하여 꾸준히 성장시켜 대부분의 투자자가 꿈꾸는 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새로운 트레이딩 코스를 발견했다! 이 예외적 인 비디오 코스는 잘 알려진 거래 플랫폼에서 실시간 거래를 사용하여 다양한 전략을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옵션 스프레드 : 신용 스프레드 구조.


이제는 옵션이 어떻게 보이고 느껴지는지에 대한 기본 아이디어를 얻었으므로 (물론 단순한 수직 호출 호출 스프레드에만 국한 됨)이 기초를 다른 유형의 스프레드로 확장하고 수직 스프레드의 또 다른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 이 예를 들면, 우리는 시간을 퍼뜨리는 사람에게 친구가 될 것입니다.


이전 장의 예제에서는 간단한 수직 통화 직불 스프레드를 설명하기 위해 10 월 85 일과 90 일의 IBM 통화 스트라이크를 사용했습니다. 수직이라는 것은 스프레드를 구성하는 데 같은 달을 사용한다는 것을 상기하십시오. 이 유형의 스프레드를 역전 시키려면 손익의 역학을 뒤집을 것이고, 포지션을 열면 거래 계좌에 크레딧이 생길 것입니다. 크레딧 스프레더의 목적과 크레딧 스프레드의 잠재적 수익성의 매개 변수는 스프레드 디자인 (즉, OTM을 구매하는 대신 판매하고 FOTM IBM 콜 옵션을 판매하는 대신 구매)에서 보이는 미러 이미지에도 불구하고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


수직 확산을 구성하는 데 사용되는 옵션이 동시에 만료되므로 다른 달 (예 : 캘린더 또는 시간 스프레드와 같이 수평 및 대각선 스프레드로 덮여 있음)에서 값이 감소하는 시간 비율과 관련 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섹션 참조). 수직 콜 크레딧 스프레드의 수익 / 손실 동력을 시각화하기 위해 IBM 옵션 (10 월 85 일을 구입하고 10 월 90 일을 팔았지만 이번에 120 달러의 가상 대변을 기록한)을 사용하여 수직 콜 스프레드의 예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이제 우리는이 주문을 취소하고 그 과정에서 신용 스프레드를 생성 할 것입니다. 그림 1에서 볼 수 있듯이 수익 / 손실 플롯의 오른쪽 하단에는 최대 손실 320 달러가 표시되고 왼쪽 상단에는 최대 잠재 수익 120 달러가 표시됩니다.


10 월 85 일의 짧은 전화가 돈을 내고 만기가 길어졌지만 거래가 장황한 10 월 90 일 전화로 인해 손실이 발생하는 경우 최대 320 달러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만기가되면 86.20 (85 + 1.20 = 86.20) 이하로 떨어지면 순수 신용을 얻고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이는이 유형의 주식을 사용할 때 주식에 대해 중립적 인 전망을 가지기를 원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전파. 손익분기는 파생 상품의 프리미엄 (1.20)을 행사 가격 (85)에 더함으로써 결정됩니다. 다시 말하면 손실이 발생하기 위해서는 주식은 곰 통화 스프레드에서 단기 파업으로 거래되고 수집 된 크레딧 (1.20)을 초과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IBM이 만료일 인 10 월의 세 번째 금요일에 87시에 종료하면 짧은 옵션이 돈에 포함되어 2.00 (87 - 85 = 2.00)으로 정산됩니다. 한편, 10 월 90 일 파업은 돈에서 만료되고 쓸모 없게 될 것이다. 신용 스프레드 기는 화해시 2.00 (10 월 87 일 금액은 금액)에서 차감되며 스프레드가 개장 될 때 수금 한 보험료 액 (1.20), 순손실 -80 , 또는 - $ 80. 각 퍼짐을 위해, 이 대본에서는 $ 80의 손실이있을 것입니다.


수직 이체 또는 신용 스프레드를 사용하든, 동일한 원칙이 풋 쪽에서 작동합니다. 당신은 곰 같은 퍼짐 (스프레드 풋 스프레드라고도 함)을 사용하여 곰 같은 전망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ATM을 사서 FOTM을 매도 함). 반면에 낙관적이거나 중립적 인 전망을 갖고 있다면, ATM을 팔고 FOTM을 매입하여 잠재적 손실을 제한하는 풋 크레딧 스프레드 (불 퍼트 스프레드라고도 함)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손익 프로파일은 위에서 설명한 수직 호출 스프레드와 동일합니다.


신용 스프레드.


신용 스프레드가 옵션 거래와 장점 및 한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신용 스프레드 - 정의.


신용 스프레드는 저렴한 옵션 계약을 구입하고 동시에 더 비싼 옵션 계약을 작성함으로써 생성되는 옵션 포지션입니다.


신용 스프레드 - 소개.


옵션 거래에서 "은행가"가되는 것은 어떻습니까?


신용 스프레드 란 무엇입니까?


신용 스프레드는 옵션 스프레드를 말하며, 이를 실행하기 위해 실제로 현금 (순 차입금)을받습니다. 옵션 거래 계정에 대한 이러한 신용은 왜 그러한 옵션 스프레드가 "신용 스프레드"로 알려져 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신용 스프레드의 예로는 Bull Put Spread가 있습니다. 이 스프레드는 옵션을 싼 돈을 뽑아서 돈을 쓰거나 돈을 쓰는 옵션으로 시작부터 거래에서받은 현금을 가져옵니다.


신용 스프레드 예.


신용 스프레드의 목적.


그렇다면 왜 옵션 거래자와 시장조차도 신용 스프레드를 거래합니까? 옵션 거래에서 신용 스프레드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신용 스프레드 이익 및 손실 한도 예.


신용 스프레드 유형.


옵션 전략의 모든 클래스에 대한 신용 스프레드가 있습니다. 완고한, 곰 같은, 중립뿐만 아니라 휘발성과 일반적으로 제한된 위험과 제한된 이익입니다. 여기에는 신용 스프레드를 많이 볼 수있는 제한된 리스크 제한적 수익 옵션 전략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신용 스프레드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그렇다면 신용 스프레드는 옵션 거래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까? 마진 요구 사항을 낮추고, 한 방향 이상으로 이익을 내며 위험을 제한 할 수있는 신용 스프레드의 기본 원칙은 무엇입니까?


신용이 어떻게 퍼져 나가는가 예 1.


신용 스프레드에서 긴 다리의 파업 가격으로 최대 손실이 제한 되더라도 최대 손실 잠재력은 일반적으로 최대 이익 잠재력보다 높으며 그러한 손실은 크레딧 스프레드 트레이더가 필요하며 신용 스프레드에 필요한 마진은 긴 다리가없는 풋 옵션을 쓰는 것보다 훨씬 적을지라도 마진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신용이 어떻게 확산 되는가 예 2.


신용 스프레드에서 최대 이익 잠재력은 이익의 원천이 일반적으로 짧은 다리 작성으로받은 외부 가치이기 때문에 제한됩니다. 따라서 신용 스프레드의 최대 이익은 수학 공식을 통해 미리 결정될 수 있으며 실제로 거래를 실행하기 전에 옵션 거래 계획에 고려 될 수 있습니다.


신용이 어떻게 확산되는지 예 3.


신용이 어떻게 확산되는지 예 3.


신용 스프레드의 투자 수익 (ROI) 계산.


투자 수익 (ROI)은 투자가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 알려주며 수익을 자본 투입과 나누어 계산합니다. 투자에 $ 10,000를 투자하고 그 투자가 이익으로 $ 5000을 반환하면 ROI는 50 %입니다 ($ 5000 / $ 10,000 = 0.5 x 100 = 50 %). 투자 수익은 실제로 직불 카드를 사기 위해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차변 스프레드를 결정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따라서, 투자에 대한 수익은 어떻게하면 돈을 요구할뿐만 아니라 처음부터 귀하의 계정에 현금으로 크레딧을 제공하는 신용 ​​스프레드에 대해 계산 될 수 있습니까?


신용 스프레드 ROI 계산 예.


신용 스프레드에 필요한 계정 레벨.


신용 스프레드는 마진을 필요로하고 보상 위험 비율 및 할당시 채무 불이행 위험이 더 높기 때문에 차변 스프레드보다 높은 계좌 거래 수준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위험 잠재력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신용 스프레드는 알몸 기록 순위보다 낮은 계정 거래 수준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신용 스프레드에는 일반적으로 옵션 계정 거래 레벨이 필요합니다. 4. 옵션 계정 거래 레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신용 스프레드의 장점.


:: 하나 이상의 방향으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 제한된 잠재력.


:: 알몸 쓰기 위치보다 낮은 여백 요구 사항.


신용 스프레드의 단점.


:: 직불 스프레드보다 높은 계좌 수준이 필요합니다.


신용 스프레드.


신용 스프레드는 스프레드의 짧은 다리에서받은 프리미엄이 긴 다리에 대해 지불 된 프리미엄보다 커지므로 옵션 스프레드 전략으로 옵션의 상장 시점에 옵션 트레이더의 계좌에 입금됩니다 입력됩니다.


받은 순 차감은 신용 스프레드 옵션 전략을 구현할 때 달성 할 수있는 최대 이익이기도합니다.


수직 신용 확산.


불 크레디트 스프레드.


황소 퍼트 스프레드는 옵션 거래자가 기본 보안에 대해 낙관적 인 입장을 취하고 넷 크레딧에 수직적 스프레드를 구축하고자 할 때 고용하기위한 옵션 전략입니다.


황소는 퍼졌다.


곰 신용 퍼짐.


대신 옵션 트레이더가 기본 보안에 약세를 보이는 경우 곰 통화 보급 옵션 전략을 구현하여 순 크레딧에 수직 스프레드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곰 전화 확산.


무 지향성 신용 스프레드 조합.


스프레드를 결합하여 멀티 트레이딩 신용 스프레드 조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옵션 스프레드는 모르는 사람이나 기본 보안의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향하는 지 신경 쓰지 않지만 변동성에 대해보다 관심이 있습니다 ( 또는 그 부족)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휘발성 강세.


옵션 트레이더가 근본적인 증권의 가격이 가까운 미래에 격렬하게 변동 할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 그는 다음과 같은 스프레드 조합 전략 중 하나를 넷 크레딧으로 구현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변동성에 약하다.


대신에, 옵션 트레이더가 근본적인 담보의 가격이 단기간에 안정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 그는 다음의 신용 스프레드 조합 전략 중 하나를 이행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너도 좋아할거야.


계속 읽기.


Straddles를 수입으로 사다.


스 트래들을 구입하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시간,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가 위 또는 아래로 떨어지지 만 종종 이동 방향이 예측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큰 성과를 기대한다면 수익 보고서가 좋더라도 매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읽어. ]


구매 주식을 씁니다.


장기적으로 특정 주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고 그 주식을 구입하려고하지만 순간에 약간 과대 평가된다고 느낀다면, 주식을 풋 옵션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할인. [읽어. ]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까?


디지털 옵션이라고도하는 이진 옵션은 특수한 종류의 이국적인 옵션에 속합니다. 이 옵션에서 옵션 거래자는 순전히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내에 기본의 방향으로 추측합니다. [읽어. ]


LEAPS® 옵션을 사용하여 성장주에 투자하십시오.


피터 린치 스타일을 투자하면서 다음 멀티 배거를 예측하려고한다면 LEAPS®에 대해 알아보고 다음 Microsoft®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옵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읽어. ]


옵션 가격 결정에 대한 배당금의 효과.


주식이 발행 한 현금 배당금은 옵션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기본 배당금이 배당금 전일 배당금으로 인하되기 때문입니다. [읽어. ]


황소 호출 확산 : 해당 호출의 대안.


커버 된 콜을 쓰는 것의 대안으로, 유사한 잠재력을 지녔지 만 자본 요구량이 훨씬 적은 황소 콜 스프레드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 전략에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대신, 대안. [읽어. ]


Covered Calls를 이용한 배당금 포털.


일부 주식은 분기마다 기꺼이 배당을합니다. 배당일 이전에 주식을 보유한 경우 배당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읽어. ]


마진 콜이 아닌 콜을 이용한 레버리지.


주식 시장에서 더 높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구매하려는 회사에 대해 더 많은 숙제를하는 것 외에도 높은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진에 주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읽어. ]


옵션을 사용하는 데이 트레이딩.


하루 거래 옵션은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전략 일 수 있지만 하루 거래 옵션을 사용하여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읽어. ]


전화 걸기 비율 및 사용 방법은 무엇입니까?


풋 콜 비율, 그것이 파생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이 역 투자 지표로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읽어. ]


Put-Call Parity 이해.


Put-call parity는 1969 년 한스 돌 (Hans Stoll)이 처음 발표 한 옵션 가격 결정에서 중요한 원칙이다. 콜 옵션의 프리미엄은 해당 풋 옵션에 대한 일정한 공정 가격을 암시한다고한다. 파업 가격과 만료일이 같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읽어. ]


그리스인을 이해하십시오.


옵션 거래에서 다양한 위치와 관련된 위험을 설명 할 때 델타 또는 감마와 같은 특정 그리스 알파벳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읽어. ]


할인 현금 흐름 분석을 사용하여 보통주 평가.


스톡 옵션의 가치는 기본 주식의 가격에 달려 있기 때문에 할인 된 현금 흐름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주식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읽어. ]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여 일일 전략 & amp; 팁!


기본 스프레드.


옵션 전략.


옵션 전략 파인더.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주식, 선물 및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위험도가 높은 거래 운영으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위험 부담이 높으며 계정에 대한 모든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있는 것 이상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및 경험 수준을 고려하여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정보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거래 추천 서비스는 아닙니다. TheOptionsGuide는 콘텐츠의 오류, 누락 또는 지연 또는 이에 의존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수준의 위험 부담을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