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바이너리 옵션 테스트


TR 이진 옵션 사기 테스트.


TR 이진 옵션 사기 테스트.


TR 바이너리 옵션은 2011 년에 출시 된 런던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입니다. 이 4 년 동안 많은 거래와 다양한 유용한 기능 덕분에 전 세계에서 존경받는 회사가되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의 성격을 감안할 때 잠재적 인 사기에 대해 걱정하기 때문에이 브로커에 접근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이 회사가 실제로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를 결정할 철저한 TR 이진 옵션 사기 테스트를 실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 팀의 바이너리 옵션 전문가 팀은이 임무를 수행하면서이 중개인의 제안에 대해 귀중한 통찰력을주었습니다. 계속 읽으면 우리가 생각해내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TR 이진 옵션 사기 테스트 | 송금.


분명히 당신이 브로커와 거래 할 때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돈이 안전하다는 것입니다. TR 바이너리 옵션 출금이나 TR 바이너리 옵션 최소 입금을 원하는 경우 TR 바이너리 옵션 사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두려움이 없습니다. 브로커는 모든 클라이언트와 트랜잭션을 자동으로 보호하기 위해 국제 보안 표준 인 SSL 암호화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PCI와 완벽하게 호환되므로 신용 카드 번호의 마지막 4 자리를 제외한 모든 신용 카드 정보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보시다시피, 모든 개인 및 금융 정보는 매우 잘 보호되어 있으므로 TR 바이너리 옵션 사기 가능성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수준의 보호를 통해 자금의 안전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거래에서 이익을 추출하는 데 전적으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곳에서도 테스트를 계속할 수 있으므로 계속해서 읽으십시오.


TR 이진 옵션 보증금 페이지.


TR 이진 옵션 사기 테스트 | 플랫폼.


이제 우리는이를 철저히 지켰으므로 TR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을 통해 약속 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0 개가 넘는 자산과 7 가지 거래 모드로이 플랫폼에는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최근에 업그레이드되었으며 iFollow 및 Ladder 모드가 추가되어 거래자는 플랫폼의 다양성에 관해서는 불평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안전합니까? 그 질문에 대한 가장 좋은 대답은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의 이름입니다. 전설적인 SpotOption 소프트웨어는 TR 바이너리 옵션 사기가 발생하지 않도록합니다. 여기에 모든 데이터가 매우 숙련 된 회사 인 Leverate에서 제공한다는 사실을 덧붙여서 거래를위한 완전히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TR 바이너리 옵션 장기.


걱정마. 거래 플랫폼의 품질이 낮거나 오도 된 데이터로 인해 돈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100 % 정확하며 TR 이진 옵션 사기가 발생하지 않으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와 앞서 언급 한 두 회사는 그와 같은 일이 발생하면 많은 것을 잃을 것입니다.


TR 이진 옵션 사기 테스트 | 고객 지원.


TR 이진 옵션 사기를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은 고객 지원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이 직업에 배정 된 사람들이 직무를 수행하는 방식은 종종 중개인의 심각성과 전문성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운 좋게도 우리는이 고객 지원 팀과 함께 한 가지 문제를 겪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잘 조정되고, 잘 훈련되고 고도로 숙련 된 사람들로 항상 당신을 도우려고하거나 유용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하루 24 시간 연중 무휴로 제공되므로 필요할 때마다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TR 이진 옵션 사기는 발견되지 않으며 우리는 이제 이것이 매우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이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서 논의 할 더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우리와 함께 지내십시오.


TR 이진 옵션 사기 테스트 | 계정 유형.


몇 가지 유용한 기능을 갖춘 다섯 가지 계정 유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 세미나, 교육용 비디오 및 eBook을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상위 티어 계정은 매우 흥미로운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계정 관리자, 아카데미 세션, 시장 분석가의 전화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여기에 심각한 수익을 올릴 확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은 절대적으로 완벽하게 작동하며 다음에 어디에 투자해야할지 모를 때 종종 편리하게 사용됩니다. 귀하의 계정과 연결되어 있으며 최소한 25 %의 추가 자금을 제공 할 수있는 다양한 보너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위험이없는 거래와 보장 된 이익 거래도 가능하며 TR 바이너리 옵션 사기의 흔적이 전혀 없는지 확인했습니다. 이 중개인에게 친구를 소개하고 보너스를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TR 이진 옵션 사기 테스트 | 거래자의 의견.


이 모든 것을보고 나서 우리는이 중개인의 신뢰성에 대한 상인들의 의견을 얻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온라인 댓글을 조사하고, 많은 웹 사이트를 조사했으며, 일반적으로 말하자면이 중개인이 TR 이진 옵션 사기에 대해 언급하지 않은 모든 것에 만족했습니다. 어쨌든 진지한 사람은 없어요. 요즘 인터넷과 인터넷 트롤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TR 바이너리 옵션 불만 사항이 많지 않으므로 대다수의 거래자가 우리의 견해에 동의하고 여기 제공된 기능에 매우 만족한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거래자 의견은 다르지만 충분히 큰 의견 표본을 검토 한 결과 인상이 매우 긍정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동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TR 이진 옵션 사기 테스트 | 결론.


결국 TR 바이너리 옵션 사기의 흔적을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중개인은 최상의 보안 시스템을 활용하고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 할 때 업계 최고 수준을 준수합니다. 거래 플랫폼은 사용 가능한 최고의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하며 데이터 제공 업체도 매우 평판이 좋습니다. SpotOption과 Leverate는 TR 바이너리 옵션이이 직업을 얼마나 심각하게 받아들이는지에 대한 훌륭한 증거이며, 귀하가 여기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하나입니다. 지금 계좌 개설 -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이 TR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을보고 있는데, 이것이 '아이보리 옵션'의 세부 사항과 거의 일치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8217; 특히 그들로부터 돈을 돌려받을 수 없다는 사실과 당신의 연구 결과를 뒷받침하는 많은 고객들의 불만으로 인해 당신이 추천하지 않은 거래 플랫폼. 정확한 유사점을 발견 했습니까? 왜 그렇습니까? 별도의 회사입니까? & # 8230;.txs & # 8230;.Rod.


안녕하세요. 중개인은 흔히 거래 플랫폼을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합니다. 사실, 바이너리 옵션 업계에서는 소수의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만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유사성의 이유 일 것입니다.


365BinaryOption 사기 테스트 2017.


365BinaryOption 사기 테스트 2017.


바이너리 옵션 업계의 혁신적인 리더 인 365BinaryOption은 사람들이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있는 직관적이고 포괄적 인 거래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5 년에 설립 된이 중개인은 공정하고 신뢰할 수있는 투자 회사로서 탁월한 명성을 얻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들은 영국에 등록되어 있으며 금융 서비스국 (Financial Services Authority)이 규제합니다.


플랫폼이 온라인이므로 모든 컴퓨터 또는 스마트 폰에서 연중 무휴로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그러나 경쟁이 어렵고 많은 사기꾼과 불공정 한 회사가이 업계의 이미지를 손상시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중개인이 얼마나 정직하고 사기 행위에 대한 지표가 있는지를보기 위해 철저히 365BinaryOption의 제안을 테스트하려고합니다. 그렇다면 몇 분 정도 시간을내어이 365BinaryOption Scam Test 2017을 경험하십시오. 정말 많이 알려줄 수 있습니다.


365BinaryOption 사기 테스트 2017 | 거래 플랫폼.


거래 플랫폼은 종종 그 뒤의 브로커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원활하게 돌아 가지 않고 100 %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으면 해당 브로커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정확 한 데이터 및 불량 소프트웨어는 오용의 여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함으로 인해 길을 잃을 때 가격이 변할 수 있고 그 돈에서 끝날 수 있기 때문에 결함이 만료 된 이후에 거래가 만료 된 것보다 나중에 거래가 닫히는 것을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플랫폼 가격의 중요성에 대해 플랫폼의 중요성을 설명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 # 8211; 플랫폼의 데이터를 신뢰할 수없는 경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의 365BinaryOption Scam Test 2017은이 회사가 두 가지 측면에서 절대적으로 안전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모든 데이터는 오늘날 가장 신뢰할 수있는 방법으로 간주되는 128 비트 SSL 암호화로 보호됩니다.


매우 안전하다는 것 외에도 365BinaryOption Platform은 다기능입니다. 365BinaryOption은 모든 상인의 요구를 쉽게 수용 할 수있는 맞춤형의 편리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다음과 같은 유형의 자산 (주식, 원자재, 지수 및 통화)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원터치, 고 / 저, 경계 및 단기 바이너리 옵션도 거래자에게 제공됩니다. 또한 365BinaryOption 온라인 거래 플랫폼에는 올바른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리소스가 가득한 도구 상자가 함께 제공됩니다. 차트, 그래프, 일본 촛대, 최신 비즈니스 및 금융 뉴스와 함께이 플랫폼은 거래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365BinaryOption이 매우 혁신적인 회사로 알려져 있음을 언급해야합니다. 그들은 고객에게 최신 기술을 제공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동 중에도 거래를 원할 경우 365BinaryOption은 컴퓨터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때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그들은 모든 유형의 모바일 장치에 대해 무료 365BinaryOption App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컴퓨터에서 집으로 돌아갈 수 없다면 계속해서 다운로드하십시오. 대체로 플랫폼은 매우 좋습니다. 그것은 안전하고 빠르며 효율적이며, 우리는 감동을 받았다고 정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365BinaryOption Scam Test 2017에서 탐색 할 수있는 것이 무엇인지 봅시다.


365BinaryOption 사기 테스트 2017 | 예금 및 인출.


이미 언급했듯이, 365BinaryOption은 최신 암호화 기술로 거래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보호합니다. & # 8211; 128 비트 SSL 암호화. 이렇게하면 모든 개인 정보와 데이터가 항상 100 % 안전하고 안전하게 보호되므로 사이버 도둑이 불법적 인 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예금과 인출도 매우 쉽습니다. 등록은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표준 인증 절차가 끝나면 365BinaryOption 계정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에게 개인 정보 (현재 주소를 확인하는 신분증 사본과 신용 카드 복사본을 입금 방법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을 제공해야합니다. 검증을 거친 후 첫 입금을 할 수 있으며 귀하가 처분 할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Visa 및 MasterCard에서 Dankort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전자 결제 방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rill, CashU, UK Cash, Neteller 및 그 밖의 사람들은 충분히 만족해야합니다.


최소 예금 금액을 200 GBP, USD 또는 EUR로 설정하고 최소한의 투자가 10 USD에서 시작한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365BinaryOption은 금융 요구 사항과 관련하여 업계 평균보다 조금 낮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상인에게 큰 뉴스입니다.


인출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이 과정은 365BinaryOption의 강점 중 하나입니다. 최소 출금은 100 GBP, USD 또는 EUR로 설정되며 모든 요청은 자금 출처로 다시 처리됩니다. 철회 될 금액이 처음 예치 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은행 송금을 통해 차이가 송금됩니다. 우리는이 과정을 자체적으로 테스트했으며 우리가이 중개인을 추천 할 수 있다고 말하게되어 기쁩니다. 우리 요청을 처리하는 데 48 시간이 걸렸고 약속 한대로 5 일 이내에 은행 계좌에 금액이 나타났습니다. 전송이 완료되면 성공적으로 우리는 우리의 365BinaryOption Scam Test 2017을 탑재 할 수 있습니다.


365BinaryOption 사기 테스트 2017 | 서비스.


플랫폼 외부에서 도움이나 지원이 필요한 경우 365BinaryOption은 여기에도 유용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전화, 라이브 채팅 및 담당자에게 담당자에게 문의 할 수 있습니다. 호주, 싱가포르, 아일랜드 및 남아프리카에는 365BinaryOption에 5 개의 지역 지사가 있습니다. 이 365BinaryOption Scam Test 2017의 목적을 위해 우리는 지원 팀과 라이브 채팅을 통해 연락을 취했으며 속도에 감탄했으며 (피드백을 얻는 데는 5 분이 채 안 걸렸습니다) 전문성이있었습니다. 훌륭한! 그러나 필요한 정보 만 검색하는 경우 FAQ 페이지를 확인하거나 HD 비디오 자습서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교육 센터에서 이용할 수있는 자료를 검토하고 전자 책과 강좌를 최대한 활용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숙련되고 경험 많은 상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365BinaryOption 사기 테스트 2017 | 피드백.


우리는 365BinaryOption과 관련하여 많은 리뷰와 의견을 검토했으며 대부분의 사용자는 거래 경험에 만족합니다. 그들은 모두 친절하고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 정시 인출 및 초기 예금 이후에받은 365BinaryOption 보너스에 관한 긍정적 인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부정적인 피드백이 있지만 대부분은 잘못된 거래 결정으로 인해 돈을 잃어버린 실망한 상인에게서 나옵니다. 365BinaryOption은 모든 트레이더가 자신의 기술을 개발하고 합리적인 거래 방법을 취하도록 권장합니다. 일부 사용자는 확인 절차에 대해 불만을 표시했지만 모든 거래 및 투자 회사는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이 365BinaryOption Scam Test 2017을 종료하려면 신뢰할 수있는 출처의 모든 리뷰가 매우 긍정적이라는 것을 지적 할 것입니다.


365BinaryOption 사기 테스트 2017 | 결론.


365BinaryOption은 바이너리 옵션 업계에서 인식 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이름입니다. 다른 모든 최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와 마찬가지로이 회사는 모든 종류의 자산을 제공하지만 정기적 인 안정적인 인출, 훌륭한 지원 팀 및 매우 상세한 교육 자원 덕분에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합니다. 이 플랫폼은 모든 컴퓨터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편리한 온라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365BinaryOption은 분명히 사기가 아니므로이 365BinaryOption Scam Test 2017에서 제거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계정을 개설하고 전 세계를 돌보지 않고 거래하십시오.


365BinaryOption 사기 테스트 2017 | 웹 사이트 미리보기.


나는 24.1.17에 365 바이너리 옵션에 가입했다. 자동 거래 소프트웨어에서 권장했기 때문에 확인 된 거래자.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Verified Trader는 큰 사기였습니다. 나는 25 일에 내 계좌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 2. 17.


365 이진 옵션은 250 달러의 보증금을 반환했는데 큰 놀라움이었습니다.


당신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브로커가 당신을 대했던 방식에 만족하십니까?


안녕하세요, 365 데모 계좌 확인을 원했을 수 있습니다.


내 계정 관리자에게 개설에 대해 이야기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내가 찾고있는, 정직한 누군가입니다.


Neil 🙂 우리는 가능한 한 객관적으로 노력합니다.


이 중개인이 신호를 보냅니 까? 또는 무역 권고? 남 아프리카 사무소는 어디 있습니까?


사무실에 관해서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 나라의 상인을 받아들입니다.


이진 옵션 전략 테스트.


전략에 크게 투자하기 전에 테스트해야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테스트하는 방법과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리소스를 찾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상세하게, 당신은 배울 것입니다 :


테스트 전략이 중요한 이유 왜 내 트레이딩 전략을 테스트합니까? 전략을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즉시 전략을 테스트하고 개선해야 할 영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 전략이 중요한 이유.


다음 두 가지 이유로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이기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산하게됩니다. 복잡한 전략이기 때문에 성공 전략을 수립했는지 여부를 아는 것은 어렵습니다.


오직 철저한 테스트만으로도 돈을 벌 수있는 전략이 있는지 여부를 파악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개선해야 할 부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시험 없이는 이러한 질문에 대답 할 수 없습니다. 수 백만 가지의 변수가 있으며, 어느 것이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향상되어야 하는지를 알아내는 것은 건초 더미에서 바늘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좋은 테스트는 당신을 위해 물건을 단순화하고 개선해야 할 부분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장기간 무역.


100 회 이상의 거래에서 계정 잔액의 1 % 만 잃더라도이 전략을 교환하면 결국 파산하게됩니다. 테스트는이 딜레마를 분명히 지적 할 것입니다. 테스트 없이는 명확한 표시가 부족하고 전략이 옳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변경을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절대 변경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요구할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테스트하는 것은 성공적인 상인이되기위한 첫 걸음입니다. 그것은 불필요한 손실로부터 당신을 구할 수 있고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시험을 거절 할 충분한 이유가 없습니다.


내 트레이딩 전략을 테스트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바이너리 옵션 전략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기대 우승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테스트하는 것은 기대 우위를 결정하고 필요한 경우 전략으로 돈을 벌 수있는 지점까지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기는 기대는 당신의이기는 백분율 및이기는 무역 당 평균 총 수익의 산물이다. 복잡한 것처럼 들리 겠지만 정말 쉽습니다.


전략이 거래의 65 %를 차지한다고 가정합니다. 70 %의 평균 지불금을받습니다. 즉, 모든 우승 트레이드에서 평균 170 %의 총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수익 (100 %)과 지불금 (70 %)을 합하여 170의 총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퍼센트.


기대 우위를 계산하려면 60 %의 170 %를 계산하면됩니다. 결과는 112 %입니다.


테스트 전략 계산.


이제 전략이 충분한 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이기는 기대가 100 % 이상있는 경우에, 당신은 돈을 버는 것을 예기 할 수있다. 이 전략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기는 기대가 100 % 미만이면 돈을 잃을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개선해야합니다. 이기는 기대가 정확하게 100 %라면, 심지어 깰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이 전략을 개선해야합니다.


이해해야 할 중요한 점은 기대 우위가 전략으로 돈을 벌 것인지 여부 만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개인적인 가치이며 거래자 들간의 전략 비교에 대한 나쁜 지표입니다.


모든 상인은 다릅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거래 스타일을 선호하고, 다르게 위험을 용납하며, 서로 다른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지표의 가치와 같은 숫자에 기반한 전략을 사용하면 한 명의 상인이 더 잘 수행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상인은 추세 분석이나 촛대 형성과 같은 패턴 인식에 기반한 전략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상인이 전략으로 높은 기대 우위를 달성 한 경우, 이것이 반드시 귀하에게 잘 전달되지는 않습니다. 같은 전략으로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요점은 : 당신의 승리 비율, 평균 지불금 및 당신의이기는 기대를 알아 내기; 너 자신을위한 전략을 테스트 할 필요가있다.


대형 거래 샘플.


이 테스트는 반드시 많은 수의 거래가 필요합니다. 단지 10 번 또는 15 번 거래를 기반으로하는 테스트는 차이와 우연의 여지가 많기 때문에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거래가 50 회 이상, 100 회 이상 필요합니다.


전략을 테스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동안 전략을 교환하십시오. 모든 거래의 결과 (승패 또는 지불금)를 기록하십시오. 승리 한 비율 - 당신이 얻은 거래의 비율을 계산하십시오. 승리 한 모든 거래에 대한 평균 지불금을 계산하십시오. 이 계산에 대해 잃는 거래를 무시하십시오. 그들은 그림을 왜곡시킬지도 모른다. 기대하는 기대치를 계산하십시오. 당신의이기는 기대가 100 이상있는 경우에, 전략을 무역하십시오. 이기는 기대치가 100 미만이면 100을 넘을 때까지 전략을 변경하십시오.


Excel 파일에서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계산을 자동화 할 수 있으며 나중에 데이터를보다 쉽게 ​​재평가 할 수 있습니다.


초기 테스트 후에도이 데이터를 계속 수집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성공을 모니터하고 실수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략을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는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테스트하는 가장 중요한 도구는 데모 계정입니다. 데모 계좌는 일반 바이너리 옵션 계좌와 마찬가지로 작동하지만 실제 돈 대신 놀이 돈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 도구 및 바이너리 옵션 유형을 사용할 수 있지만 어렵게 얻은 현금을 잃을 염려가 없으며 완전히 위험을 무릅 쓰지 않도록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테스트하기에 완벽한 환경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완전히 처음 접한다면, 아무 것도하지 않고 기초를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당신을 위해 맞은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숙련 된 상인은 전략을 수정하거나 재미있게 재밌을 수 있습니다.


데모 계정을 통한 테스트.


데모 계정을 사용하면 복잡한 계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잠시 동안 전략을 교환하고 계정 잔액을 이전과 비교하십시오. 연극에서 £ 1,000으로 시작하여 지금 £ 1,500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옳은 일을해야만합니다. 500 달러면 개선해야합니다.


이진 옵션 데모는 브로커마다 다릅니다.


모든 중개인이 데모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일부 브로커에서는 독립 실행 형 계정으로 데모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일반 거래 계좌를 개설 한 다음 데모를 기능으로 제공해야합니다. 일부 데모는 많은 돈을 제공하고 큰 투자에 대한 스릴을 경험할 수있게 해주고, 다른 데모는 적은 돈으로 당신을 제공하고 작은 일부터 시작하도록 도와줍니다. 일부 중개인은 거래 당 £ 1을 조금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훨씬 더 많은 것을 필요로합니다. 종종 £ 25 또는 £ 50 정도입니다. 모든 데모는 브로커의 일반 계정 기능을 반영하고 다양한 자산, 바이너리 옵션 유형 및 기타 기능을 제공합니다.


적합한 데모를 찾으려면 브로커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브로커 간의 차이점을 신속하게 이해하고 제공하고자하는 것을 제공하고자하는 것과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테스트하는 것이 성공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철저한 테스트를 통해 단일 Cent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으면 서 돈을 벌 수있는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세계를 완전히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투자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전략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전략을 테스트하는 것도 지속적인 프로세스입니다. 돈을 벌 수있는 전략을 찾았을 때도 성공을 모니터해야합니다. 부주의 한 실수는 모든 상인의 거래로 흘러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공을 향한 올바른 길을 계속 유지할 수있는 도구가 필요한 것입니다. 귀하의 전략을 테스트하는 것은이 도구입니다.


데모 계정을 통해 전략을 완전히 위험없이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브로커와 적합한 데모를 찾으려면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이진 옵션 테스터 - 이진 옵션 전략 만들기 및 테스트.


시장을 선택하고 생성기를 시작한 다음 마술을 봅니다.


표시기 차트.


균형 차트.


빠른 발전기.


1. 역사적인 forex 자료를 적재하십시오.


2. 거래 전략을 생성하십시오.


3. 전문가를 검토하고 내보내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테스터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테스터를 사용하면 프로그래밍없이 BO 로봇을 생성, 테스트 및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실제 과거 데이터에 대한 전략의 백 테스트를 수행하고 차트 및 통계를 보여줍니다.


MetaTrader 플랫폼의 상승 신호에 대한 전문가 조언자를 생성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BO 거래를 지원하는 MT 브로커에 대한 BO 거래 전략을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BO Tester는 시장에서 가장 빠르고 믿을 수있는 BO 전략 작성자입니다.


최고 품질의 전략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제작 한 경험은 15 년의 결과입니다.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 고문을 내보내려면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모든 MetaTraders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100 % 네이티브 및 이해하기 쉬운 MQL 코드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