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에이본 주식 옵션


에이본 주식 & # 8211; AVP로 저장 가능합니까?


에이본 프로덕트는 AVP 주식의 가치 하락을 구제하기위한 실행 가능한 경로가 하나 뿐이다.


제임스 Brumley, InvestorPlace 기능 작가.


Avon Products, Inc. (뉴욕 증권 거래소 : AVP)가 턴어라운드 노력에 관해 낙관적 인 게임을 계속하고 있다는 사실에 감탄해야합니다. 4 년 연속 수익이 감소하고 손실 규모가 계속 확대되고 2010 년 최고의 가격에서 76 % 하락한 주식을 보유한 AVP 주주들은 다소 좌절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AVP가 실망스러운 분기 별 수치를 발표하고 에이본 주식을 5 %로 낮추면서 좌절감을 안겨주었다.


마지막으로 AVP가 정말 성공적 이었는지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 rdquo; 약화 결과가 끝나지 않을 경우 에이본 제품은 현재 서 서로 고쳐질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게되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AVP 소유주들이 혼란스러워하는 (상대적으로) 유익한 방법은 이제 존재할 수 있음을 발견하게됩니다.


AVP는 타겟 & 헬리콥터를 놓친다. 다시.


Avon 제품 & rsquo; 2015 년 1 분기에 AVP 매출은 21 억 8000 만 달러에서 17 억 9000 만 달러로 18 % 하락했습니다. 이 숫자는 또한 18 억 3 천만 달러의 애널리스트들이 기대했던 최고 수준에 미치지 못했다.


주당 기준으로, 에이본 프로덕트는 주당 4 센트의 이익을 얻었으며, 주당 7 센트의 예상 수입을 밑돌았다.


AVP는 대단히 강한 미국 달러를 좌절의 핵심 원인으로 꼽았으며이 수익 시즌 및 발표 중 많은 부분에서 공통된 주제였습니다. 투자자들은 핑계 거리를 삼키기 힘든 시간을 보내고있다. 불리한 환율의 영향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매출은 1 % 증가했습니다.


AVP의 수익 보고서는 현재 시점에서 진행 중이던 전환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실제로 현재 CEO 인 Sherilyn McCoy가 Johnson & Johnson의 임원 직책에서 특별히 채용 된 사실에 비추어 큰 실망감을 안고 있습니다. Johnson (NYSE : JNJ)은 2012 년 4 월에 Avon 제품의 처리를 조직하는 것을 주 목적으로했습니다.


Avon 제품에는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턴어라운드 노력이 많은 어려움을 겪지 않았다는 사실은 노력이 부족한 부분이 아니라는 점을 고려하여 신용을 부여합니다. 개선 된 모집 모델, 자금 출혈 시장 퇴출 및 비용 절감 해고는 AVP가 맥코이 (McCoy)의 지침에 따라 이니셔티브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Avon 제품이 직면 한 진정한 문제를 실제로 해결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러한 노력은 효과가 없습니다.


그 문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별한 순서는 없습니다) :


Wal-Mart Stores, Inc. (NYSE : WMT) 및 ilk와의 경쟁 개선 인터넷에서의 경쟁 상대 제품 품질 감소 (다른 마케팅 메시지와 함께 마비 된 지점까지 침수되는 목표 시장) 그녀는 에이본 메이크업을 구매하는 방법 때문에 매력적 이었지만 지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폭넓게 에이본 프로덕션에 대한 금기 토론 이었지만 진실은 진실이다.


더 중요한 것은, AVP가 그 틈을 되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해결책이없는 진원지입니다.


Avon Products는 여기에 세 가지 잠재적 인 옵션이 있습니다. 각각의 옵션은 이전에 테이블에 배치되었습니다.


첫째, AVP는 어려움을 겪고있는 북미 지역을 McCoy가 할 수있는 일을 할 수있는 구혼자에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에이본 프로덕트 (Avon Products)는 전 세계 영업을 판매 할 수 있으며, & ldquo; sayonara. & rdquo; 세 번째로, AVP는 대표 모델을 축소 (또는 단계적 제거) 할 수 있으며 대신 브랜드 제품을 다른 브랜드와 경쟁 할 수있는 소매점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각 옵션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Avon Products & rsquo의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주식 소유주는 AVP가 어떤 선택을 하든지간에. 더욱이 에이본 프로덕트가 길어질수록 브랜드 이름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전체 작업의 완전한 판매는 & ldquo; out & rdquo; 모든 AVP 소유자에게 나쁜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24/7 Wall St & Paul Asnick이 최근에 제안한 바와 같이, 주당 10 달러 제안은 절대 최고의 현재 소유주가 희망적이고 & 도울 수있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Coty Inc (뉴욕 증권 거래소 : COTY)가 주당 22 달러에서 제공하는 마일리지는 2012 년에 에이본 제품이 거부했다.


북미 사업 만 판매하면 주주에게는 즉각적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에이본 (Avon)이 적어도 싸우는 기회가있는 해외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을위한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돈을 필요로하는 현금을 국세청에 투입해야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외 사업이 해외에서 더 잘 보일지라도 해외 사업이 전환 작업을 확고히 할 수 있다는 확신이 없습니다.


화장품 마케팅의 전통적인 모델로의 전환 판매 대리점 모델에서 벗어나십시오 & ndash; & ndash; 흥미로운 것입니다. Sanford C. Bernstein & als Dibadj는 최근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ldquo; 북미 비즈니스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면 브랜드 라이센스를 해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rdquo;


그것은 운영에서 커미션 지출을 줄이고 배달을 간소화 할 움직임입니다. 게다가, 소개 기간이 없다 & rdquo; 필요한; 에이본 제품은 그 이름을 즉시 활용할 수있다. 그러나이 옵션의 단점은 소비자를 재교육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결론.


이러한 옵션의 장점과 단점을 모두 고려해 볼 때 장거리 시장에서 진정으로 그럴듯한 유일한 길은 주주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AVP 브랜드 라이센스를 부여하고 제품을 소매점으로 옮기는 것).


McCoy가 1 년 전 George Washington 대학에서 강의를하면서 에이본 제품에 대한 그녀의 비전을 공유 한 적이 있다고 말한 것과는 정반대의 아이디어였습니다.


& ldquo; 우리는 직접 판매라는 사실을 우리가 확실히 지켜야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을 동시대 판매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rdquo;


그러나 맥코이 (McCoy)가 발언을 전후해서 어떤 시점에서든 실패한 것은 정확히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AVP가 6 백만명의 원격 담당자에게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 설명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완료 될 수 없기 때문에 & rsquo; s 일 수도 있습니다. 노력을 그만두고 그만두는 시간입니다.


예, 소매점으로 이전하면 Avon 제품이 손상 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에이본 주식에 대하여 잠시 동안 작용할 수있다. 오래된 습관이 깨지기 쉽기 때문에 간단히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Avon 제품을 시장에서 AVP를 파기하는 것보다 더 나은 조건으로 Avon 제품을 파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James Brumley는 위에서 언급 한 유가 증권 중 어느 하나에 대한 지위를 보유하지 않았습니다.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5 / 05 / avp-avon-stock-avon-products /에서 인쇄 된 기사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옵션 트레이더 Avon Products (AVP) 주식에서 거대한 움직임을 기대합니다.


Zacks 공평 연구 1988 년 8 월 2 일.


Avon Products, Inc. (AVP - 무료 보고서)의 투자자는 최근 옵션 시장의 움직임을 기반으로 주식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것은 8 월 4 일 2017 $ 3.50 Put이 오늘 모든 주식 옵션의 가장 높은 내재 변동성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내재 변동성이란 무엇입니까?


내재 변동성은 시장이 앞으로 얼마나 많은 움직임을 기대하는지 보여줍니다. 묵시적 변동성이 높은 옵션은 기본 주식의 투자자가 한 방향 또는 다른 방향으로 큰 움직임을 기대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곧 큰 집회 나 거대한 매각을 유발할 수있는 사건이 곧 일어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내재 변동성은 옵션 거래 전략을 수립 할 때 퍼즐의 한 부분 일뿐입니다.


분석가들은 무엇을 생각합니까?


분명히, 옵션 거래자들은 에이본 프로덕트 주식에 대한 큰 움직임으로 가격을 책정하고 있지만 회사의 근본적인 그림은 무엇인가? 현재 Avon Products는 Zacks Industry Rank의 상위 8 %에 해당하는 Cosmeticsindustry의 Zacks Rank # 3 (Hold)입니다. 지난 60 일 동안 현재 분기에 대한 Zacks Consensus Estimate가 주당 6 센트에서 5 센트로 수정되었습니다.


지금 애널리스트가 에이본 제품에 대해 느끼는 방식을 고려할 때, 이 거대한 묵시적인 변동성은 무역 발전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옵션 트레이더들은 프리미엄을 팔기 위해 내재 변동성이 높은 옵션을 찾습니다. 이것은 많은 노련한 거래자들이 쇠퇴를 포착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만기가되면, 이 상인에 대한 희망은 기본 주식이 원래 기대했던만큼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매주 우리 고유의 Dave Bartosiak이 최고의 옵션 거래를합니다. 그의 최근 라이브 분석 및 NFLX 수입 보고서에 대한 옵션 거래를 완전히 무료로 확인하십시오. 그것을 여기에서보십시오 : Bartosiak : 옵션으로 Netflix (NFLX) 수입 거래 또는 아래의 임베디드 비디오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위의 티커를위한 깊이있는 Zacks 연구.


일반적으로 $ 25 - 하나의 보고서를 받으려면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무료 :


Zacks의 더 많은 제품 Tape of the Tape.


너도 좋아할거야.


Zacks 7 Best Strong Buys.


Zacks 방문객을위한 무료 보고서.


우리 전문가들은 220 Zacks Rank # 1 Strong Buys를 7로 줄 였는데, 바로 그 가격에서 즉시 뛰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28 년 동안 Strong Buy 전체 목록은 평균 + 25 %의 연평균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7 가지 최고의 주식을 지금보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Kraft Heinz (KHC)를 수입하기 전에 판매해야합니까?


빠른 링크.


내 계정.


고객 지원.


Zacks 리서치가에보고되었습니다 :


Yahoo MSN Marketwatch 나스닥 포브스 투자자 모닝 스타.


저작권 2017 Zacks 투자 조사.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강한 의지와 수익성있는 발견을 투자자와 공유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하기위한이 헌신은 검증 된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을 창안했습니다. 1988 년 이래 S & P 500을 두 배 이상 늘려 연간 평균 25 %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 수익은 1988-2016 년의 기간을 포함하며 독립 회계 법인 인 Baker Tilly Virchow Krause (LLP)에 의해 조사되고 증언되었습니다.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 수익률은 매월 초와 월말 기준으로 매월 계산됩니다. Zacks는 주가에 해당 특정 월 동안받은 배당금을 더한 순위에 순위를 매 깁니다. 모든 Zacks Rank 주식의 단순한 가중 평균 수익률이 계산되어 월간 수익을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월별 수익은 매년 반환됩니다. Zacks의 주식 포트폴리오에 포함 된 Zacks Rank는 매월 초에 수익 계산에 포함됩니다. Zack Ranks 주식은 한 달 내내 변할 수 있으며, 종종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특정 Zacks는 월말 가격을 사용할 수 없거나 가격 정보가 수집되지 않았거나 다른 이유로 인해 반품 계산에서 제외 된 주식을 평가합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정보는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zacksdata를 방문하여 모바일 앱 또는 웹 사이트의 데이터 및 콘텐츠를 얻으십시오.


BATS의 실시간 가격. Sungard의 인용문이 지연되었습니다.


NYSE 및 AMEX 데이터는 최소 20 분 지연됩니다. NASDAQ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에이본 제품 Inc (AVP)


Avon Products의 수입을 추적하십시오.


향후 출시 예정 향후 출시 예정 1 거래일 전에 미리 알림을 보내주십시오.


위치가 다음에 추가되었습니다.


수량 : 941,804 입찰 / 물어보기 : 2.300 / 2.310 일의 범위 : 2.250 - 2.310.


에이본 제품 옵션 체인.


AVP Call 1.0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 Chg .: 0.


AVP 1.00 특급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 체력 : 0.


AVP Call 1.5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6 Chg .: 0.


AVP Put 1.5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 Chg .: 0.


AVP 전화 2.00 특급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15 체력 : 0.05.


AVP Put 2.0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 Chg .: 0.


AVP 호출 2.50 처리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04 채널 : 0.


AVP Put 2.5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 Chg .: 0.


AVP Call 3.00 특급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 체력 : 0.


AVP Put 3.0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 Chg .: 0.


AVP 콜 3.50 발급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 체력 : 0.


AVP Put 3.50 Exp : 2017 년 12 월 22 일 마지막 : 0 Chg .: 0.


오픈 포지션.


우리는 당신이 의견을 사용하여 사용자와의 교감, 의견 공유, 저자 및 서로의 질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높은 수준의 담론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모두 가치와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다음 기준에 유의하십시오.


대화를 풍부하게하십시오. 집중하고 궤도에 있습니다. 토론중인 주제와 관련된 자료 만 게시하십시오. 존중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조차도 긍정적이고 외교적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표준 작문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구두점 및 대 / 소문자를 포함하십시오. 참고 : 스팸 및 / 또는 홍보 메시지와 댓글 내의 링크는 제거됩니다. 저자 또는 다른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욕설, 비방 또는 개인적인 공격을 피하십시오. 대화를 독점하지 마라. 열정과 신념에 감사 드리며 모든 사람에게 생각을 전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을 강력히 믿습니다. 따라서 시민들의 상호 작용 외에도 의견 제시 자들이 간결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제시 할 수는 있지만 반복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짜증을 주거나 불쾌감을주는 것은 아닙니다. 실이나 포럼을 인수하는 개인에 대한 불만을 접수 한 경우, 당사는 해당 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사이트에서이를 금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영문 코멘트 만 허용됩니다.


가해자의 스팸이나 악용 사례는 사이트에서 삭제되며 향후 재판에서 금지됩니다.


최신 AVP 댓글.


% USER_NAME % 님을 차단 하시겠습니까?


이렇게하면 % USER_NAME % 님과 다른 사용자의 투자 게시글을 볼 수 없습니다.


% USER_NAME %이 (가) 차단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사람을 차단 해제 했으므로 블록을 갱신하기 전에 48 시간을 기다려야합니다.


나는이 코멘트가 있다고 느낀다 :


스팸 공격 관련성이 없음.


검토를 위해 귀하의 보고서를 중재자에게 보냈습니다.


Fusion Media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거나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조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가되어 거래 목적에 부적합 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웹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주가 보상 할 수 있습니다.


에이본 제품 AVP.


AVP 주식 시세.


회사는 화장품, 향수 및 화장품, 선물 및 장식, 의류 및 패션 주얼리 및 액세서리를 포함한 미용 및 관련 제품의 제조업체 및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The Motley Fool의 최신 정보.


수입이 누락되었습니다. 심하게.


2017 년 11 월 2 일 & 황소; 바보.


투자자들은 이익을 기대했다. 그들은 대신에 손실을 입었습니다.


Aug 7 2017 & bull; 바보.


1 분기 결과는 투자자를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 # 39; 기대.


Jun 12 2017 & bull; 바보.


어느 것을 사겠습니까?


2017 년 5 월 20 일 & 황소; 바보.


리프트는 아직 또 다른 충돌 전에 짧은 반복으로 밝혀 질 것입니다.


2017 년 5 월 9 일 & 황소; 바보.


이 주식은 월스트리트에서 일반적으로 조용한 날에 크게 떨어졌습니다. 왜 그런지 찾아라.


2017 년 5 월 4 일 & 황소; 바보.


조기 손실로 시장이 다시 회복되었지만, 이 주식은 여전히 ​​하락했다. 왜 그런지 찾아라.


2017 년 2 월 16 일 & 황소; 바보.


뷰티 제품 제조사는 턴어라운드 시도에서 계속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017 년 2 월 16 일 & 황소; 바보.


뷰티 제품 판매자는 예상보다 좋은 수익 보고서에 뛰어 올랐습니다.


2016 년 9 월 9 일 & 황소; 바보.


미용 제품 제조사는 2 분기 실적이 강세를 보인 이후 급증했다.


2016 년 8 월 2 일 & 황소; 바보.


뷰티 제품 제조업체의 주가는 분기 보고서에서 손실을 입어 미끄러졌다.


2016 년 6 월 13 일 & 황소; 바보.


모바일 칩 제조업체는 중국의 의심스러운 비즈니스 관행에 대해 과소 평가를받습니다.


2016 년 3 월 11 일 & 황소; 바보.


약한 수익 보고서에도 불구하고 메이크업 회사가되었습니다. 죽은 고양이 바운스일까요?


2016 년 3 월 10 일 & 황소; 바보.


재택 건강 관리 및 뷰티 제품 회사의 주식은 다시 되돌아 왔지만, 비즈니스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2016 년 2 월 12 일 & 황소; 바보.


주식 시장의 견고한 반등은 부분적으로는이 승자들에 의해 촉진되었습니다. 왜 그런지 찾아라.


2016 년 1 월 21 일 & 황소; 바보.


화장품 회사는 전망을 확인하고 긍정적 인 평가를받은 후 상승했다.


2016 년 1 월 21 일 & 황소; 바보.


화장품 전문가는 중국에서 혼란을 감안할 때 하루가 걸렸다.


2016 년 1 월 7 일 & 황소; 바보.


몇몇 주식은 화요일에 시장의 완만 한 상승을 즐길 수 없었다. 왜 그런지 찾아라.


2016 년 1 월 5 일 & 황소; 바보.


투자 손실은 세금을 낮추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여기에 5 가지 주식이 있습니다.


2015 년 12 월 20 일 & 황소; 바보.


화장품 회사는 자체 및 국내 영업 지분을 헤지 펀드에 판매 할 계획이다.


2015 년 12 월 18 일 & 황소; 바보.


세일즈 헤이븐은 아이코닉 화장품 회사에서 꽤 오랫동안 사용되었습니다.


2015 년 12 월 11 일 & 황소; 바보.


나쁜 시장에서도 이러한 주식은 상승했다. 왜 그런지 찾아라.


2015 년 12 월 2 일 & 황소; 바보.


화요일 주식은 탄력적이었고, 이 회사들은 절대적으로 빛났다. 왜 그런지 찾아라.


2015 년 11 월 24 일 & 황소; 바보.


주식은 여전히 ​​은퇴를하더라도 자산을 늘릴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일부 주식은 단지 n입니다.


2015 년 11 월 22 일 & 황소; 바보.


화장품 전문가는 Fitch로부터 부정적 보고서를 받았다.


2015 년 11 월 12 일 & 황소; 바보.


AVP 주식 시세.


주식 성능.


주요 데이터 포인트.


회사 등급.


Avon 제품이 시장에 대해 어떻게 작동 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모달 아웃 퍼폼.


모달 Underperform.


Avon Products가 이기기 위해 당신이 선택하십시오.


CEO 등급.


Sherry McCoy, CEO.


113 개의 평가 기준.


사업 개요.


회사는 화장품, 향수 및 화장품, 선물 및 장식, 의류 및 패션 주얼리 및 액세서리를 포함한 미용 및 관련 제품의 제조업체 및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교환 : 뉴욕 증권 거래소 분야 : 소비재 산업 : 소비자 비 내구재.


&부; 1995 - 2017 모 틀리 바보. 판권 소유.


BATS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제공됩니다. NYSE, NASDAQ 및 NYSEMKT 데이터는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BATS BZX가 제공하는 실시간 가격. FactSet에서 제공하는 시장 데이터.


Morningstar가 제공하는 회사 기본 데이터. Zacks가 제공 한 수입 견적, 분석가 등급 및 주요 통계.


Edgar Online이 제공 한 SEC 등록 및 내부자 거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