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외환 프로브가 새로운 것을 찾습니다


Probe는 6,000-Cr BoB 외환 사기로 돈을 추적합니다.


Baroda 외환 사기 거래 은행 (Baroda Bank of Baroda Foreign Exchange scam)의 6,000 루피아 은행의 다중 기관 조사에 대한 예비 보고서에 따르면 자금 추적이 발견되었고 정부는 세탁 돈을 회수하기위한 조치를 취했다.


Baroda 외환 사기 거래 은행 (Baroda Bank of Baroda Foreign Exchange scam)의 6,000 루피아 은행의 다중 기관 조사에 대한 예비 보고서에 따르면 자금 추적이 발견되었고 정부는 세탁 돈을 회수하기위한 조치를 취했다.


소식통은 조사 기관이 홍콩의 기업들과도 접촉하고 있다고 전했다.


& ldquo; 우리는 돈을 회수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조사 팀이 이미 홍콩에 상황을 평가하기 위해 & rdquo; 조사에 관여 한 공식 출처가 말했다. 관계자는 중앙 수사 국 (CBI)과 중앙 감시위원회 (CVC)의 사건과 관련된 수사가 진행 중이며 돈을 추적 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14 년 5 월 13 일에서 2015 년 6 월 20 일 사이에 개설 된 59 개의 당좌 계정은 조사 기관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 계좌는 해외 송금 거래에 사용되었으며 주로 송금 및 선불 송금 목적으로 3,672 만 루피에 집계되었습니다. 홍콩을 중심으로 한 해외 관계자들에게


BBB 조시 (BoB)의 사무 총장은 이전에 지점에서 6,000 루피가 넘는 것으로 추정되는 불법 자금 이체의 90 %가 적어도 30 개 이상의 은행에서 유입되었다고 말했다. 공개 및 비공개 모두.


금액은 실시간 총액 결제 시스템 (RTGS)을 통해 다른 은행에 양도되었습니다.


CVC는 또한 인도 중앙 은행 (RBI)이 은행들이 단일 계좌에서 며칠 내에 여러 건의 거래를 포함하는 사례를 1 라크의 기준 액보다 낮더라도보고 할 것을 의무화 할 것을 촉구했다.


Baroda 은행은 7 월 -9 월 기간의 분기 실적에서이 사기와 관련된 차용자 계좌가 이번 분기 말과 같이 총 노출이 374.48 루피 인 사기로 선언되었다고 전했다. 이 중에서 분기 동안 Rs 93.59 crore에 해당하는 25 %의 조항이 제공되었습니다. 잔액 조항은 3/4을 넘지 않는 기간 동안 이루어져야합니다. & rdquo;


BoB 외에 OBC, Axis Bank, ICICI Bank, Kotak Mahindra Bank, ING Vysya (현재 Kotak과 합병 됨), Yes Bank, DCB Bank 및 Dhanlaxmi Bank를 포함한 8 개 은행이 투자 기관 . CBI와 ED는 2015 년 10 월 12 일부터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인간인지 확인하십시오.


계속하려면 '로봇이 아닙니다.'를 클릭하십시오.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탐색한다고 판단되어이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결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Javascript가 사용 중지되거나 확장 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되었습니다 (예 : 광고 차단기) 브라우저가 쿠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Javascript와 쿠키가 브라우저에서 활성화되어 있고로드가 차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참조 ID : # b63c38b0-e4ab-11e7-b9df-ad3bcb06be9a.


Lloyds forex 조사는 아무런 잘못도 발견하지 못합니다.


은행은 내부 조사 결과를 금융 행위 감독청에 전달합니다.


2014 년 11 월 1 일 오후 8시 30 분


로이드 뱅킹 그룹 (Lloyds Banking Group)은 외환 거래에 대한 내부 조사를 통해 은행이 검토 결과를 시티 워치 독에 전달하면서 조작에 대한 증거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 단체는 작년 금융 당국 (FCA)의 다른 은행에 대한 공식 조사를 통해 외환 거래에 대한 자체 조사를 시작했다.


이 검토는 이제 불법 행위가 발생하지 않았다는 증거없이 끝났으며 로이드 (Lloyds)는 벌금을 예상하지 않는다. 은행의 조지 컬머 (George Culmer) 재무 장관은 이번주 분석가들에게 말했다. 그는이 문제에 관한 연구가 모든 의도와 목적에 부합한다고 덧붙였다. 끝마친.


그러나 다른 조사가 Lloyds를 끌어들이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문제의 밑에 선을 완전하게 끌어들이지는 않습니다.


바클레이, HSBC, RBS 모두 이달 초 FCA에 정착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은행은 최근 수사를 종결 한 후 벌금형을 예상하고 수억 달러를 배정했다.


관련 기사.


지난주의 3/4 분기 실적에 대한 전략 회의에서 Culm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 # x201c; 외환 측면에서 볼 때 은행의 첫 번째 트렌치에 우리는 없었습니다.


& # x201c; 우리는 FCA에 가서 우리가 수행 한 자체 조사를 수행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발견을 FCA에 되돌려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한 우리의 작업은 모든 의도와 목적이 완전합니다. & # x201d;


Lloyds가 3/4 분기 실적 발표에서 외환 조작을 언급하는 것을 무시한 것은 지난주 화요일에 은행이 벌금을 예상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Culmer는 그것이 & # x201c; correct & # x1d;라고 말했다.


은행의 검토는 작년에 시작되어 여름까지 지속되었지만 이후 몇 달 만에 완료되었습니다.


Lloyds가 Libor 금리 벤치 마크를 조작 한 초기의 내부 조사는 & nbsp; repo rate & # x201d; & # x2013; 중앙 은행의 비상 자금 사용 계획을 위해 잉글랜드 은행에 빚진 수수료를 계산하는 시스템. 7 월에 Lloyds는 2008 년과 2009 년 사이 repo rate를 조작하기 위해 7 천만 파운드의 벌금을 부과 받았습니다.


Barclays와 RBS는 지난주에 각각 500m와 400m 파운드를 챙겼으며, HSBC는 내일 3/4 분기 성적을 발표 할 때 많은 돈을 벌 것으로 예상된다.


대서양의 양측 당국은 £ 3.5 & # x209; 1 조 달러의 외환 시장으로 조사 대상 은행이 12 개가 넘는다.


영국 은행 3 곳뿐만 아니라 Citigroup, JPMorgan, UBS도 FCA에 과중한 벌금을 물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은행들은 모두 불법 행위 문제를 다루기 위해 많은 돈을 벌어 들였고, 6 개 은행과 관련된 FCA의 공동 발표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난 주, 납세자가 소유 한 25 %의 로이드 (Lloyds)는 비용 절감과 대출 확대를 목표로 한 새로운 3 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0 개의 지점을 폐쇄하고 9,000 명의 직원을 잃을 것이라고 말했다.


Lloyds Banking Group.


은행 및 금융 & # 187;


James Titcomb & # 187;


금융 헤드 라인 & # 187;


Lloyds Banking Group에서


부채 위기 : 살다.


Questor의 최신 공유 팁.


공유 센터 : 따옴표, 차트, 뉴스


2015 년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


Fortune Global 500이 출시되었습니다. 수익으로 세계 최대 기업의 연간 순위. 다음은 20 명의 대기업 돈받는 사람 목록입니다.


빅 쇼트 (Big Short)는 영국 영화관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Big Short, 금융 위기의 원인에 관한 동일한 이름의 Michael Lewis 책의 영화 적응은 이번 주말에 영국 영화관에서 열립니다. 이야기가 비즈니스에 관한 가장 큰 영화와 어떻게 비교 될까요?


이들은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창업 기업입니다.


사진 : 일부 신생 기업들은 수십억 달러의 가치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들은 모두가 가장 값 비싼 20 명입니다.


스타 벅스의 비밀 메뉴 - 당신이 모를 음료.


커피 소매상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Starbucks에는 87,000 가지가 넘는 다양한 음료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까? 독감 치료에서부터 해리포터에 영감을 얻은 음료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이상한 맥주와 훌륭한 양조주를 강조합니다.


공개 : Netflix에서 가장 이상한 하위 장르.


1980 년대 '무서운 컬트 영화'에서부터 '시대의 동물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넷플릭스는 모든 틈새 시장을 망라하고 있습니다.


계시 된 세계 20 대 비즈니스 국가.


Forbes의 연례 지수는 세금 및 기술에서부터 테이프 및 혁신에 이르는 다양한 요소로 국가를 평가합니다. 이들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상위 20 개 국가입니다.


발렌타인 데이를위한 훌륭한 부자 계획은 무엇입니까?


희귀 한 Gucci 구두에서부터 11 만 1 천 파운드를 소비하는 데까지 영국에서 가장 부유 한 사람들이 모든 일을 해내 고 있습니다.


'2011 년 8 월 '의 1 위 상승 - 최신 시장 예측.


브리핑 : 예측은 이번 주에 큰 변화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왜 모기지 론과 저축을 의미하는지 설명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10 개의 도시 2015.


새로운 데이터 : 전 세계의 값 비싼 도시에서 고급 숙박 시설을 발견하십시오.


테이블 : Isa를 사는 가장 싼 장소.


당사의 색상 코드 표는 어느 투자 상점이 가장 저렴한 지 한 눈에 보여줍니다.


웹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웹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The Telegraph의 자세한 내용.


최신 뉴스, 의견 및 분석.


최신 축구 뉴스 및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모든 최신 영화 예고편, 리뷰 및 기능.


우리의 흥미로운 새로운 대회 중 하나를 입력하십시오.


&부; Telegraph Media Group Limited 2017의 저작권.


JP 모건은 로얄 뱅크 오브 스코틀랜드 관련 활동과 관련된 공시 된 공시를 위해 외환 거래자를 보류.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한 소식통에 따르면 JP 모건 체이스 & 주식 회사 (JPM)는 스코틀랜드 왕립 은행 (Royal Bank of Scotland Group Plc)에서 그의 업무와 관련된 혐의로 혐의 거래자 인 고든 앤드류 (Gordon Andrew)를 일시 중지했다. (RBS). 월 스트리트 저널에 따르면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들은 앤드류가 거래 데이터를 다른 은행의 직원에게 공개했다는 증거를 발견했다고합니다. 외환 거래자는 매년 EU가 영국 농부들에게 지급하는 보조금과 관련된 기준 금리로 막대한 양의 유로화를 파운드 화하는 많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Andrew는 RBS 동료 인 Richard Usher가 회사로 전환 한 후 2012 년 10 월에 JPMorgan에서 근무하기 시작했습니다. Usher는 2013 년까지 런던에서 JPMorgan †™ s 주요 통화 상인이었습니다. 그는 외환 시장 조작에 대한 세계적인 탐사 도중 휴가를 떠났습니다. 그는 다음 해 회사를 떠났습니다. 영국과 미국에있는 규제 당국은 장비 조사와 관련하여 JP 모건에게 10 억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다. RBS는 6 억 1,400 만 달러의 벌금을 물어야했습니다.


오늘날 WSJ는 통화 시장 조작에 대한 조사가 잘못된 행동의 징후를 가져 왔다고보고했습니다. 소식통은 JP 모건이 법적 비용뿐만 아니라 조사 관련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9 억 달러를 추가로 보냈다고 신문에 전했다. 그 동안 브로커 - 딜러 Tullett Prebon PLC (TLPR)는 통화 시장 관행에 대한 내부 검토를 시작했습니다. 그 중개인 중 한 명은 한 채팅방에서 무역관으로 언급되었다고합니다. 그 브로커는 여전히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2014 년 영국의 사기 수사관은 Tullet 전 브로커에게 거래를 조작하는 다른 은행 거래자를 지원하는 비용을 부과했습니다.


Citigroup (C)은 조사를 통해 다수의 판매 회원 및 외환 거래자를 보류 또는 철회했습니다. UBS (UBS)도 HSBC (HSBC)와 마찬가지로 조사 중에 있습니다.


미국 법무부는 †™의 판매 팀이 대형 기업 인수와 관련하여 향후 거래에 대해 헤지 펀드 인 무어 캐피탈 매니지먼트 LLC에 시장 이동 데이터를 보냈는지 여부를 판단하려고합니다. 정부는 헤지 펀드 고객이 은행 직원들에 의해 회사가 계획하고있는 대형 외환 거래에 대해 알려주고 있는지, “spoofing인지, 브로커와 거래자가 시장을 이동 시키거나 혼동을주기 위해 가짜 거래 정보를 돌리는 것과 관련되어 있는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미국과 영국 정부의 조사는 외환 시장에서의 부당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미 은행들은 6 개 은행이 43 억 달러의 의혹을 해결하면서 통화 시장의 특정 영역을 조작하려는 직원을 확보했다고 인정했다. JP 모건과 RBS를 제외하고 UBS, HSBC, Citigroup, Bank of America (BAC)도 정착 한 기업들이다.


투자 손실이 증권 사기로 인한 것이라면 SSEK 파트너 그룹에 오늘 연락하십시오.


UBS 금융 서비스, Stockbroker 사기 블로그, 2015 년 1 월 5 일에서 푸에르토 리코 Trust 파일 유가 증권 사기 소송 수당의 $ 4.5M 이상 모금.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