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복합 스톡 옵션


복합 옵션.
'복합 옵션'의 정의
복합 옵션은 기본이 다른 옵션 인 옵션입니다. 따라서 2 회의 행사 가격과 2 회의 행사 날짜가 있습니다. 다음은 네 가지 유형의 복합 옵션입니다.
'컴파운드 옵션'을 깨기
이 유형의 옵션은 보통 통화 또는 고정 수입 시장에 존재하며 옵션의 위험 보호 기능과 관련하여 불확실성이 존재합니다. 복합 옵션의 장점은 큰 차입을 허용하고 직선 옵션보다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 옵션이 행사되는 경우 총 프리미엄은 단일 옵션의 프리미엄보다 높습니다.
[복합 옵션은 수익 거래 옵션을 생성하는 고급 방법입니다. 관심이 있다면, 풋과 콜을 포함한 옵션의 기초를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Investopedia 아카데미의 옵션 코스는 성공적인 거래자가 옵션 시장에서하는 일을 배우기에 좋은 출발점입니다.]

복합 스톡 옵션
투자 금액과 조기 시작 외에도 투자로 얻는 수익률 또한 중요합니다. 금리가 높을수록 나중에 돈을 많이 벌 수 있습니다. 이전의 예에서 나온 누가는 24 세에 6 년간 연간 2,000 달러를 절약하기 시작한 두 명의 자매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러나 누이가 12 %를 얻은 루크와 달리 여동생 샬롯은 8 % 만 받았고 로즈 자매는 좋은 투자 결정을 내리지 않고 단지 4 % 만 벌었 다. 65 세 때 모두 은퇴했을 때 Luke는 1,074,968 달러, Charlotte는 253,025 달러, Rose는 56,620 달러 밖에 갖지 못했습니다. Luke는 투자액이 연간 8 % 증가 했음에도 불구하고 초기 투자액이 2000 달러 였을 때 연간 160 달러를 더 받았지만 Rose보다 20 배나 많은 돈을 투자하게됩니다.
분명히 투자 수익 또는 금리의 몇 퍼센트 포인트는 미래의 부를 크게 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기적으로 주식이 위험한 투자 일 수는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위험을 훨씬 상회 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Morningstar에 문의하십시오.

복합 옵션 & # 8211; 소개 및 가격 스프레드 시트.
이 기사에서는 복합 옵션을 소개하고 가격 스프레드 시트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종종 계약 체결시 복합 옵션을 사용합니다. 옵션은 계약을 획득 할 위험에 대비하여 위험 회피합니다. 또한 위험 보호가 필요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있는 외화 및 고정 수입 시장에서도 사용됩니다. 그들은 보유자가 낮은 초기 프리미엄을 지불하게합니다.
복합 옵션은 옵션의 옵션입니다. & # 8211; 즉, 다른 옵션을 거래하는 옵션. 프리미엄은 복합 옵션에 대해 먼저 지불됩니다. 만료시 보유자는 복합 옵션을 행사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행사 된 경우, 보유자는 기초에 대한 옵션을 받지만 두 번째 보험료를 납부해야합니다. 두 옵션이 모두 실행되면 복합 옵션은 기본 옵션의 바닐라 옵션보다 더 비쌉니다.
기본 및 복합 옵션에 각각 하나씩 두 세트의 매개 변수가 필요합니다. 이와 같이, 두 옵션의 결합 된 변동성 (즉, 변동성의 변동성)은 가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네 가지 조합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Put에 전화하십시오. 최대 지불금 1) & # 8211; X 1, 0>과 가격이 있습니다.
전화 해. 최대 1 인 & # 8211; C (S, T 1), 0>과 가격이있다.
넣어 놔. 최대 1 인 & # 8211; P (S, T 1), 0>과 가격이있다.
T 1과 X 1은 첫 번째 행사 일이며, 행사 가격 T 2와 X 2는 두 번째 행사 일이며 행사 가격 S는 현재 주가 r si 이자율 q는 배당률 σ는 변동성 S * 옵션 가격이 X 1 인 T 1의 주가. 그것은 반복적으로 계산된다. M (a, b, ρ)는 bivariate 누적 분포 함수이다.
Rubinstein (1991)과 Geske (1979)는이 방정식을 유도했다. 그들은 일정한 변동성을 가정하고 따라서 가격을 과소 평가합니다.
다른 옵션에는 복합 옵션의 많은 특성이 있습니다.
선택자 옵션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고정 된 시간 후에 옵션이 통화인지 또는 풋인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할부 옵션은 소지자가 할부 할증료를 내도록합니다. 각 지불 후에, 권리자는 옵션을 행사하거나 종결 할 수 있습니다. 확장 가능한 옵션을 통해 보유자는 옵션을 교환하거나 만기를 연장 할 수 있습니다.
Excel의 복합 가격 옵션.
이 Excel 스프레드 시트는 Rubinstein (1991) 및 Geske (1979)가 제공 한 방정식을 사용하여 복합 옵션 가격을 책정합니다. VBA로 코딩되며 2 진 누적 확률 분포 함수에 대한 근사값을 사용합니다.
이항 트리를 사용하여 복합 옵션 가격 책정.
이 Excel 스프레드 시트는 Cox-Ross-Rubinstein 이항 트리를 사용하여 복합 옵션을 가격하고 그리스 (델타, 감마 및 쎄타)를 계산합니다. 루틴은 VBA로 코드화되어 있습니다 (암호를 원한다면 주석을 남겨 둡니다).
이 스프레드 시트와 이전 스프레드 시트 모두 비슷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이항 옵션 가격은 여기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10 가지 생각 & ldquo; 복합 옵션 & # 8211; 소개 및 가격 스프레드 시트 & rdquo;
매우 유용한 정보. 비밀 번호를 알려주시겠습니까? 더 많은 것을 이해하는 것이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
물론 & # 8211; 특정 스프레드 시트를 원하십니까?
bivariate 누적 분포 함수를 프로그래밍 했습니까? 아니면 다른 방법을 사용 했습니까?
안녕하세요, 이것은 다소 유익한 가이드입니다. 이항 트리를 사용하여 복합 옵션 가격 책정을위한 비밀번호를 보유 할 수 있습니까? 감사! 🙂
안녕하세요, 장벽 옵션에 가격을 책정하는 CRR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어떤 Excel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2007 버전을 사용 중이며 매크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감사!
Windows 7의 Excel 2010
무위험 이자율 및 변동성 수치가 몇 년 만에 만기까지의 시간을 년 단위로 지정합니까?
복합 옵션 모델에서 복합 배당금이 1 년 수명을 가지며 소유주가 취득일로부터 1 년의 수명을 가진 기본 옵션을 취득 할 수있는 자격을 부여받는 경우 만료 시간은 1 & 1 또는 1 & amp; 2.
위험 자유 율은 십진수 또는 백분율입니까? 즉 0.1 = 0.1 %가 아닌 0.1 % (금리가 현재 매우 낮기 때문에 예제에서 추측하기가 어렵다)
> 무위험 이자율 및 변동성 수치가 몇 년 만에 만기까지의 시간을 명시해야합니까?

관심을 극대화하십시오.
CSE의 플래티넘 서비스는 투자 전문가의 개인적인 지침과 조언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성장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CSE의 규칙 기반 투자 전략은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입증 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균형을 찾아라.
최고의 투자 전략은 귀하, 귀하의 목표 및 귀하의 경험 수준에 가장 적합한 전략입니다.
더 똑똑하게 투자하십시오. 더 열심히하지 마라.
무료 커버 스 세미나를 통해 입증 된 규칙 기반 투자의 힘을 발견하십시오!
투자자가 일관성있게 만드는 법을 배우십시오.
매월 현금 소득, 시장 방향에 관계없이.
재정을 관리하고 자신의 투자를 관리하려면 CSE (Compound Stock Earnings)가 현금 흐름을 강조하는 명확한 규칙 기반 투자 시스템을 가르쳐줍니다.
당신이 주식을 소유하고 커버 된 콜을 팔지 않는 you†™ re, 당신은 테이블에 뜻 깊은 돈을 매달마다 떠날지도 모른다. 비록 당신이 don†™ t 자신의 주식을하더라도, CSE는 일관된 반환을 창조하기 위하여 덮은 외침을 사용하는 방법 당신을 가르 칠 것이다. 주간 무료 커버 된 웹 웨비나는 커버 된 콜의 개념을 소개하고, 시장 방향에 상관없이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일정한 현금 흐름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더 많은 시간을 갖고 더 많은 수입을 얻으려는 경우 CSE는 필요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제공합니다.
재정 교육.
우리의 투자 세미나는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무료로 재 출석하고 독점 도구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투자 도구.
CSE propriety toolbox는 시장 성과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CSE†™ s 주요 투자 전략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플래티늄 서비스.
입증 된 업계 전문가의 지시하에 플래티넘 가입자는 개인적인 조언과 통찰력을 얻습니다.
Unconventional Wi $ dom에 조정 :
CSE 설립자 Joseph Hooper는 주간 라이브 비디오 Podcast 인 CSE Investment Show를 개최합니다. CSE 고객이되기 전에 재고를 구입 한 적이없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CSE 고객이 자신의 돈을 관리하는 기술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들어보십시오!
무료 구독을하십시오.
매주, 우리 전문가들은 전세계 고객들로부터받은 모든주의 서신을 살펴보고 가장 흥미로운 질문, 답변 및 의견을 매주 전자 뉴스 레터에 집계합니다. CSE Cow Report.
보상 대상 통화의 잠재력과 잠재력을 활용하십시오.
보상 대상 통화 작성에는 보유 주식에 대한 통화 옵션 판매가 포함됩니다. 이 투자 전략을 통해 투자자는 주식을 팔지 않고 시장 방향에 상관없이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일관된 월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커버 된 콜을 판매하지 않는다면, 매월 테이블에 상당한 액수의 돈을 남겨야합니다!
세미나, 웹 사이트, 문학 또는 다른 매체를 통해 디렉터, 직원 및 컨설턴트가 제공 한 Compound Stock Earnings LTD 및 / 또는 Compound Stock Earnings Seminars LTD가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만 제공합니다. 국제 및 미국 증권에 대한 모든 언급은 과거 데이터를 사용하여 작성되었으며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어떤 종류의 거래 제안도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함축 되어서도 안됩니다. 이 자료를 제출할 때 Compound Stock Earnings LTD 및 / 또는 Compound Stock Earnings Seminars LTD도 이사, 직원 또는 컨설턴트도 개인의 투자 목표, 재무 상황 또는 특정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Compound Stock Earnings LTD 및 / 또는 Compound Stock Earnings Seminars LTD가 제공하는 일반 정보를받는 사람은 개인의 재무 프로필 및 목표에 대한 투자 전략의 적합성에 관해 독립적 인 전문가의 자문을 구해야합니다.
복합 주식 수입 세미나 (Seminars LTD)는 개인의 재무 프로필 및 목표에 대한 투자 전략의 적합성에 관해 독립적 인 전문가의 자문을 구해야합니다. 전체 면책 조항을 읽으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